도선수단 청두 유니버시아드 7개 종목 출사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특별자치도 선수단이 오는 28일부터 내달 8일까지 중국 청두에서 열리는 하계세계대학경기대회(유니버시아드)에 출전한다.
강원특별자치도청 소속으로는 11명의 선수가 출전한다.
결단식에 참석해 선수단을 격려한 양희구 강원특별자치도체육회장은 도선수단에 "이번 하계세계대학경기대회에 출전을 통해 강원체육의 기상을 널리 알려주길 바란다"며 "강원특별자치도민과 함께 열심히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특별자치도 선수단이 오는 28일부터 내달 8일까지 중국 청두에서 열리는 하계세계대학경기대회(유니버시아드)에 출전한다.
도 선수단은 110개국 1만여명이 15개 종목에서 열전을 펼치는 이번 대회에 7개 종목에 선수 16명, 임원 5명 등 총 20명이 참가한다. 강원특별차지도체육회의 최다솔과 김서현(이상 여)은 기계체조에 나선다. 권민창(상지대·남)은 양궁 리커브에 출전하며, 이가희(영월군청·여)는 창던지기에 나선다. 정민선(한림대·남)은 배드민턴 개인전과 단체전에서 메달을 노린다.
강원특별자치도청 소속으로는 11명의 선수가 출전한다. 김성주, 송임규, 연희윤, 전지훈(이상 남)은 경영에 출전하며 강민혁(남), 권하림, 김나현(이상 여)은 다이빙에서 메달 사냥에 나선다. 김채린, 이신희, 전희주(이상 여)는 에페에서 메달 획득에 도전한다. 김다빈(여)은 테니스에 출전한다.
한편 대한체육회는 최근 서울 올림픽파크텔에서 2021 제31회 청두하계세계대학경대회 대한민국 선수단 결단식을 열었다. 결단식에 참석해 선수단을 격려한 양희구 강원특별자치도체육회장은 도선수단에 “이번 하계세계대학경기대회에 출전을 통해 강원체육의 기상을 널리 알려주길 바란다”며 “강원특별자치도민과 함께 열심히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심예섭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양 한 복권점서 로또 1등 2게임 당첨…동일인이라면 71억 대박
- 원주교도소서 10대 수감자 창틈 도주했다 20분만에 붙잡혀
- "오징어 대신 방어가"…동해안에 방어 풍년, 이번주 364t 잡혀
- 춘천 신규분양 아파트 1순위 청약 평균 27대1, 최고 101대1…지역 분양 물꼬 트나
- 춘천 아파트 주차 빌런에 공분…벤츠, 밤새 출입통로에 ‘황당주차’
- 조민, 삼악산케이블카 타고 후평야시장서 먹방 등 '춘천여행기' 영상 올려 눈길
- [르포] “임신해도 업소로”… 더 교묘해진 성매매의 그늘
- 강릉 주문진 앞바다서 160㎏ 초대형 참치 잡혀
- 설악산서 천종삼 8뿌리 캐 화제… “모삼 2뿌리 85년 추정” 가격은?
- [영상] "죠스가 나타났다" 동해해경 해상순찰 중 상어 발견…안전순찰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