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김종국, 자기가 번 돈 샐까봐 결혼 안 해” (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상민이 김종국의 결혼이 힘든 이유를 말했다.
7월 23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이상민, 김종국, 김종민은 선우용여, 전원주, 이경실, 김지선을 만났다.
이상민은 결혼이 힘든 사람으로 김종국을 꼽으며 "자기가 번 돈이 샐까봐 결혼을 안 한다. 저는 17년 동안 갚으며 살아왔기 때문에 앞으로 더 갚아도 되고 누군가를 위해 벌어도 상관없다. 김종국은 계속 쓸어담기만 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상민이 김종국의 결혼이 힘든 이유를 말했다.
7월 23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이상민, 김종국, 김종민은 선우용여, 전원주, 이경실, 김지선을 만났다.
이상민은 결혼이 힘든 사람으로 김종국을 꼽으며 “자기가 번 돈이 샐까봐 결혼을 안 한다. 저는 17년 동안 갚으며 살아왔기 때문에 앞으로 더 갚아도 되고 누군가를 위해 벌어도 상관없다. 김종국은 계속 쓸어담기만 했다”고 말했다.
김종국은 “저는 쓸데가 없다. 저는 개인적으로 혼자 있을 때 에어컨을 안 튼다. 누가 오면 튼다. 어제도 그제도 선풍기 틀고”라며 알뜰한 면모를 보였고 전원주는 “멋있다. 멋있어”라며 감탄했다. 김종민은 “휴지 두 칸 썼다가 맞을 뻔 했다”고 경험담을 밝혔다. 김종국은 “돈을 아끼는 게 아니고 한 장으로 쓸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상민이 “물티슈 쓰고 마르면 물 묻혀서 쓰는 건 어떠냐”고 묻자 김지선은 “곰팡이 생긴다. 종국아, 그렇게 살지 마라”고 말렸다. 이에 전원주는 김지선 등을 때리며 반대 의견을 표했다. 김종국은 물티슈를 재활용해 기름 설거지에 쓴다고 항변했다.
김지선은 전원주도 알뜰하다며 “두 겹으로 돼 있는 휴지를 한 겹만 쓴다”고 전했다. 김종국은 “저희 아버지가 반으로 꼭 자르신다”고 공감대를 형성했다. 이상민은 “(김종국) 본인이 아끼는 건 좋다. 남이 놀러가도 감시를 한다”고 토로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영재, 새벽 5시까지 음주 이유 “♥선우은숙과 결혼해서” (동치미)[어제TV]
- 정소녀 “가봉 대통령 아이 출산 루머 분노, 알몸 육탄전까지” (같이삽시다3)[종합]
- 이덕화 교통사고로 50번 대수술, 정소녀 “살 온통 땜질, 가망 없다고” (같이삽시다3)[종합]
- 여에스더 “내년에 시어머니 돼, 남편 홍혜걸 설레발 탓 불행” (동치미)
- 방주연 “의사 시댁 골동품 닦으면 집 한 채 값 현금 나와” (동치미)
- 고현정 맞아? 파격 숏컷+푸석한 얼굴, ‘마스크걸’ 8월 18일 공개
- 제이제이 “♥줄리엔강 놀던 남자? 화려한 여성 편력 알고 결혼” 쿨한 인정(TMI지은)
- ‘이상순♥’ 이효리 “잠시 떨어져 있어라” 사랑 해답에 숙연(유랑단)
- 김민준 가슴팍 드러낸 박주미에 심쿵, 김채은 질투로 이다연에 갑질 ‘아씨 두리안’[어제TV]
- 김병만, 스카이다이빙 중 낙하산 곤두박질 충격…사고 영상 공개(캡틴킴)[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