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12년차' 은지원, 여태 '재혼' 안 한 이유 ('돌싱') [Oh!쎈 포인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4'에서 이혼12년차인 은지원이 출연했다.
23일 방송된 MBN '돌싱글즈 시즌4' in USA편이 첫방송됐다.
이날 미국에서 시작된 시즌4를 시작된 가운데, 스튜디오를 찾은 패널들이 등장, 돌싱 12년차인 은지원이 먼저 도착했다.
은지원은 "돌싱된지 10년이 넘었다"고 소개, '12년차' 이기 때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돌싱글즈4'에서 이혼12년차인 은지원이 출연했다.
23일 방송된 MBN '돌싱글즈 시즌4' in USA편이 첫방송됐다.
이날 미국에서 시작된 시즌4를 시작된 가운데, 스튜디오를 찾은 패널들이 등장, 돌싱 12년차인 은지원이 먼저 도착했다. 이어 유세윤, 이혜영, 이지혜, 오스틴 강도 자리에 착석했다.
은지원은 "돌싱된지 10년이 넘었다"고 소개, '12년차' 이기 때문. 모두 "말 안 하면 모른다"며 깜짝 놀랐다. 은지원은 "10년이 지나도 누군가 새롭게 만나는 부담이 있어 아직도 그런데방송보니 돌아온지 1년이더라, 대단한 결심"이라며 새삼 깜짝 놀랐다.
이혜영은 왜 은지원에게 재혼을 안 하는지 묻자 은지원은 "가야죠 언젠간"이라며 "비혼주의는 아냐, 나이는 45세다"고 했다. 그러면서 "미국에서 생활했지만 사람만나기 더 힘들어, 한인사회 너무 좁다"고 말하며 쉽게 누군가를 만날 수 없던 고충을 전하기도 했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