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 누나, 전율미궁 귀신 등장에 동생 버리고 줄행랑 ‘폭소’(걸환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규현 누나가 귀신의 등장에 동생을 버렸다.
7월 23일 방송된 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이하 '걸환장') 24회에서는 은혁, 규현 남매가 일본의 유명 놀이동산에 놀러갔다.
이날 여행 설계자인 규현은 기네스북에 등재된 아찔한 놀이기구에 이어 놀이동산의 명물인 '전율미궁'으로 모두를 안내했다.
은혁의 누나 이소라는 "귀신의 집 정도가 아니라 한 건물 자체가 너무 음산하다"며 불호를 표했지만 규현은 "아직 죽은 사람은 없다"며 단호하게 도전을 주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규현 누나가 귀신의 등장에 동생을 버렸다.
7월 23일 방송된 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이하 '걸환장') 24회에서는 은혁, 규현 남매가 일본의 유명 놀이동산에 놀러갔다.
이날 여행 설계자인 규현은 기네스북에 등재된 아찔한 놀이기구에 이어 놀이동산의 명물인 '전율미궁'으로 모두를 안내했다. 은혁의 누나 이소라는 "귀신의 집 정도가 아니라 한 건물 자체가 너무 음산하다"며 불호를 표했지만 규현은 "아직 죽은 사람은 없다"며 단호하게 도전을 주장했다.
규현은 그러면서도 "일하시는 분들이 실제 귀신을 보신다고 하더라. 저거 보라. 제사를 지내고 있다"며 잔뜩 겁을 줬다. 이들은 남매간 배틀로 아무리 무서워도 비명을 지르지 않기로 내기를 했다.
은혁 남매는 전율미궁 안으로 입성하며 자신도 모르게 욕을 할까 봐 걱정했다. 이소라는 "삐처리 하겠지"라며 편집의 힘을 믿었다. 은혁은 소극적으로 전진하며 귀신들을 향해 "뭐든 해야 되겠죠. 근데 쉬세요!"라고 큰소리 쳐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조아라는 겁이 나자 동생 규현을 버리고 냅다 도망쳤다. 반면 규현은 어떤 타격도 없는 강심장으로 눈길을 끌었다. (사진=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영재, 새벽 5시까지 음주 이유 “♥선우은숙과 결혼해서” (동치미)[어제TV]
- 정소녀 “가봉 대통령 아이 출산 루머 분노, 알몸 육탄전까지” (같이삽시다3)[종합]
- 이덕화 교통사고로 50번 대수술, 정소녀 “살 온통 땜질, 가망 없다고” (같이삽시다3)[종합]
- 여에스더 “내년에 시어머니 돼, 남편 홍혜걸 설레발 탓 불행” (동치미)
- 방주연 “의사 시댁 골동품 닦으면 집 한 채 값 현금 나와” (동치미)
- 고현정 맞아? 파격 숏컷+푸석한 얼굴, ‘마스크걸’ 8월 18일 공개
- 제이제이 “♥줄리엔강 놀던 남자? 화려한 여성 편력 알고 결혼” 쿨한 인정(TMI지은)
- ‘이상순♥’ 이효리 “잠시 떨어져 있어라” 사랑 해답에 숙연(유랑단)
- 김민준 가슴팍 드러낸 박주미에 심쿵, 김채은 질투로 이다연에 갑질 ‘아씨 두리안’[어제TV]
- 김병만, 스카이다이빙 중 낙하산 곤두박질 충격…사고 영상 공개(캡틴킴)[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