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선영 이상형 서장훈? “가슴팍에 폭 안길 수 있는 남자 소원” (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선영이 이상형을 밝히며 서장훈에게 안겼다.
신동엽은 "키 차이가 얼마나 되는지 보자"며 서장훈과 박선영을 나란히 세웠다.
박선영은 서장훈에게 살짝 안겼고, 신동엽은 "그게 소원이었구나. 이리 오세요"라며 의자 위에 올라가 박선영을 안아주려 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선영이 이상형을 밝히며 서장훈에게 안겼다.
7월 23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박선영이 출연했다.
서장훈은 “운동만큼이나 연애에도 열정적이라고 한다. 코로나 전까지 꾸준히 연애했다고?”라고 질문했고 박선영은 “모임이 없어서 나가지 못하니까. 자연스러운 만남을 추구하는 자만추다. 최근에는 축구 때문에”라고 답했다.
신동엽이 “괜찮은 사람이 주변에 있으면 먼저 대시도?”라고 묻자 박선영은 “감지가 되면 주변을 어슬렁거린다. 여자니까 대시를 받고 싶다. 저만 마음에 든다고 안 된다”며 상대가 제 마음을 알게끔 주변을 어슬렁거린다고 말했다.
이어 박선영은 가슴팍에 폭 안길 수 있는 남자를 만나는 게 소원이었다고 이상형을 밝혔다. 신동엽은 “키 차이가 얼마나 되는지 보자”며 서장훈과 박선영을 나란히 세웠다. 이상적인 두 사람의 신장과 체격 차이에 감탄사가 터져 나왔다.
박선영은 서장훈에게 살짝 안겼고, 신동엽은 “그게 소원이었구나. 이리 오세요”라며 의자 위에 올라가 박선영을 안아주려 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영재, 새벽 5시까지 음주 이유 “♥선우은숙과 결혼해서” (동치미)[어제TV]
- 정소녀 “가봉 대통령 아이 출산 루머 분노, 알몸 육탄전까지” (같이삽시다3)[종합]
- 이덕화 교통사고로 50번 대수술, 정소녀 “살 온통 땜질, 가망 없다고” (같이삽시다3)[종합]
- 여에스더 “내년에 시어머니 돼, 남편 홍혜걸 설레발 탓 불행” (동치미)
- 방주연 “의사 시댁 골동품 닦으면 집 한 채 값 현금 나와” (동치미)
- 고현정 맞아? 파격 숏컷+푸석한 얼굴, ‘마스크걸’ 8월 18일 공개
- 제이제이 “♥줄리엔강 놀던 남자? 화려한 여성 편력 알고 결혼” 쿨한 인정(TMI지은)
- ‘이상순♥’ 이효리 “잠시 떨어져 있어라” 사랑 해답에 숙연(유랑단)
- 김민준 가슴팍 드러낸 박주미에 심쿵, 김채은 질투로 이다연에 갑질 ‘아씨 두리안’[어제TV]
- 김병만, 스카이다이빙 중 낙하산 곤두박질 충격…사고 영상 공개(캡틴킴)[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