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대 D-1’ 몬스타엑스 주헌, 밤톨머리 공개…형원이 이발 [D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몬스타엑스 주헌이 입대를 하루 앞두고 밤톨머리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그는 소속사 연습실에서 멤버 형원의 도움을 받아 이발한 모습.
밤톨머리가 된 주헌은 뽀송한 꿀피부와 깊은 보조개를 자랑하며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이발 담당은 차기 입대 주자가 이발하는 몬스타엑스의 전통에 따라 형원이 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몬스타엑스 주헌이 입대를 하루 앞두고 밤톨머리 사진을 공개했다.
주헌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여러장 공개했다. 사진 속 그는 소속사 연습실에서 멤버 형원의 도움을 받아 이발한 모습. 밤톨머리가 된 주헌은 뽀송한 꿀피부와 깊은 보조개를 자랑하며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커트한 머리카락을 모아 몬베베(팬덤)를 위한 하트 모양을 만들기도 했다.
이발 담당은 차기 입대 주자가 이발하는 몬스타엑스의 전통에 따라 형원이 맡았다. 앞서 셔누의 이발은 민혁이, 민혁의 이발은 기현이 담당했다. 기현과 형원 역시 국방의 의무를 앞두고 있지만 시기는 미정이다. 막내 아이엠은 1996년생이다.
한편, 주헌은 그룹 내 세 번째 입대자로 24일 현역 입대한다. 앞서 지난 4월 셔누가 소집해제 후 팬들 곁으로 돌아왔으며 같은날 민혁이 현역으로 입대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과의사 이수진 “은행 빚 독촉 받았던 나…하루에 1억 벌기도”
- 딸 부부관계 도중 문 벌컥…선 넘는 장모의 만행 ‘경악’ (고소한 남녀)
- 장도연♡주우재 썸 인정, 조세호 또 차였나봐 “예전 일..” 아련 (안하던짓)
- 수영스타 쑨양, ‘리듬체조 여신’ 장더우더우와 결혼
- 손석구, ‘가짜 연기’ 사과 “미숙한 발언 반성…남명렬에 손편지 사과” [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