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가 애 기른다고 바짝 말라” 강부자, 미혼모 백진희 측은 (진짜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부자가 백진희에게 따뜻한 눈빛을 보였다.
7월 23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36회(극본 조정주/연출 한준서)에서 은금실(강부자 분)은 오연두(백진희 분)에게 속내를 드러냈다.
은금실은 공태경(안재현 분) 집에 숨어있던 오연두를 찾아내 "너희 둘이 가족 몰래 살림 차렸냐. 가족들 모두 속인 너희를 어떻게 믿냐"고 분노했지만 공태경이 아무 사이도 아니라며 우연히 만났다고 변명 후 나가버리자 오연두를 차에 태워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부자가 백진희에게 따뜻한 눈빛을 보였다.
7월 23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36회(극본 조정주/연출 한준서)에서 은금실(강부자 분)은 오연두(백진희 분)에게 속내를 드러냈다.
은금실은 공태경(안재현 분) 집에 숨어있던 오연두를 찾아내 “너희 둘이 가족 몰래 살림 차렸냐. 가족들 모두 속인 너희를 어떻게 믿냐”고 분노했지만 공태경이 아무 사이도 아니라며 우연히 만났다고 변명 후 나가버리자 오연두를 차에 태워줬다.
오연두가 “병원까지 안 데려다주셔도 되는데”라고 말하자 은금실은 “됐어. 가는 길이라 데려다주는 거야”라고 응수했다. 이어 은금실은 “그동안 어디서 어떻게 살았어? 애가 애를 기른다고 바짝 말랐다. 엄마에게도 연락 안 했지?”라고 오연두를 걱정했다.
은금실은 오연두와 딸 오하늘을 보며 “한창 어미 도움이 필요할 때인데”라고 말했다. 뒤이어 은금실은 오연두를 내려주며 “전화번호 여기 찍어. 공부하다 모르는 게 있을 수도 있잖아. 말 안 해주면 내가 네 엄마에게 너 만났다고 말해버릴 거야”라고 협박했다.
은금실이 오연두의 전화번호를 얻으며 애정을 드러낸 대목. 또 은금실은 공태경에게 전화해 “나 오늘 네 집에서 아무것도 못 봤다. 아무에게도 말 안 할 테니까 너희 일은 너희가 알아서 해라. 끊는다”고 배려했다. (사진=KBS 2TV ‘진짜가 나타났다’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영재, 새벽 5시까지 음주 이유 “♥선우은숙과 결혼해서” (동치미)[어제TV]
- 정소녀 “가봉 대통령 아이 출산 루머 분노, 알몸 육탄전까지” (같이삽시다3)[종합]
- 이덕화 교통사고로 50번 대수술, 정소녀 “살 온통 땜질, 가망 없다고” (같이삽시다3)[종합]
- 여에스더 “내년에 시어머니 돼, 남편 홍혜걸 설레발 탓 불행” (동치미)
- 방주연 “의사 시댁 골동품 닦으면 집 한 채 값 현금 나와” (동치미)
- 고현정 맞아? 파격 숏컷+푸석한 얼굴, ‘마스크걸’ 8월 18일 공개
- 제이제이 “♥줄리엔강 놀던 남자? 화려한 여성 편력 알고 결혼” 쿨한 인정(TMI지은)
- ‘이상순♥’ 이효리 “잠시 떨어져 있어라” 사랑 해답에 숙연(유랑단)
- 김민준 가슴팍 드러낸 박주미에 심쿵, 김채은 질투로 이다연에 갑질 ‘아씨 두리안’[어제TV]
- 김병만, 스카이다이빙 중 낙하산 곤두박질 충격…사고 영상 공개(캡틴킴)[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