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25년 활동 이유 있었네…진심 어린 관계성 (당나귀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코요태가 남다른 관계성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23일 오후 4시 45분 방송된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행사를 위해 제주도로 떠난 코요태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본격적으로 공연을 시작한 코요태는 "25주년 기념 컴백 앨범이 나온다"라며 지난 12일 발매한 '바람'에 대해 소개했다.
일정을 마치고 숙소로 돌아온 코요태는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나누기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코요태가 남다른 관계성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23일 오후 4시 45분 방송된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행사를 위해 제주도로 떠난 코요태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본격적으로 공연을 시작한 코요태는 “25주년 기념 컴백 앨범이 나온다”라며 지난 12일 발매한 ‘바람’에 대해 소개했다. 이들은 ‘실연’, ‘우리의 꿈’ 등의 무대로 현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공연이 한창이던 와중 김종민은 신지의 컨디션 난조를 눈치 챘다. 김종민과 빽가는 신지 파트에서 목소리를 한껏 높이며 함께 부르는 등 25년 차 그룹다운 완벽한 호흡을 선보였다.
일정을 마치고 숙소로 돌아온 코요태는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나누기 시작했다. 김종민은 “바쁘다는 핑계로 우리가 얘기를 자주 못 했다”라고 운을 뗐고, 신지는 멤버들에게 “우리 중 한 명이 결혼으로 코요태를 못 하게 됐다고 한다면?”이라는 질문을 던졌다. 김종민은 “신지는 출산과 육아로 힘들 수도 있다. 솔직하게 얘기하자면 나는 이해해줄 것 같다. 너의 행복이 우선이지 코요태가 첫 번째가 되지 마라”라고 밝혀 감동을 자아냈다. 빽가 역시 “나도 똑같다. 무조건 신지한테 행복이 우선이라고 한다”라고 말했다.
끈끈한 의리를 자랑한 코요태는 ‘바람’으로 컴백해 활동 중이다. 연말 단독 콘서트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영스타 쑨양, ‘리듬체조 여신’ 장더우더우와 결혼
- 치과의사 이수진 “은행 빚 독촉 받았던 나…하루에 1억 벌기도”
- 장도연♡주우재 썸 인정, 조세호 또 차였나봐 “예전 일..” 아련 (안하던짓)
- NCT 드림 해찬, 통증 호소→일정 불참…24일 정밀 진료 [전문]
- ‘희귀 유전병’ 한기범 “사업실패→집 3채 날려, 子 경계성 자폐 스펙트럼” [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