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훈, 같은 식구 이병헌에 ‘포옹+손하트’ 수줍 고백.."찐사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성훈이 이병헌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23일 박성훈은 "찐사랑" 이라며 이병헌 입간판을 다정히 끌어 안는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성훈은 같은 소속사 식구인 이병헌의 입간판이 보이자 행복한 미소로 반응한 모습.
무엇보다 박성훈은 이병헌 입간판에도 불구하고 포옹부터 손하트까지 귀여운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배우 박성훈이 이병헌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23일 박성훈은 “찐사랑” 이라며 이병헌 입간판을 다정히 끌어 안는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성훈은 같은 소속사 식구인 이병헌의 입간판이 보이자 행복한 미소로 반응한 모습. 이어진 사진에는 그를 향해 손하트로 애정을 드러내 훈훈함을 안겼다.
무엇보다 박성훈은 이병헌 입간판에도 불구하고 포옹부터 손하트까지 귀여운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네티즌 또한 “이렇게 귀여워도 되나요”, “마치 배우님을 보는 내 모습 같은..”, “애사심 장난 아니심 ㅋㅋㅋ”, “귀여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성훈은 지니TV, TV모바일, ENA 월화드라마 ‘남남’에 출연해 최수영과 호흡을 맞추고 있다.
/mint1023/@osen.co.kr
[사진] ‘박성훈’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