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전소민 발음 실수에 헛웃음 “정관수술할 때 그 정관 아냐”(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닝맨' 멤버들이 경주에서 벼락치기 역사 공부를 했다.
7월 23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은 장기여행 프로젝트 '2023 런닝투어 프로젝트' 두 번째 편 '유재석의 문화유산답사기'로 꾸며졌다.
멤버들이 수학여행의 메카 경주로 떠난 가운데, 유재석은 미니 마이크까지 장착하고 한 시도 쉬지 않는 폭풍 강의를 선보였다.
여행 전부터 예고된 퀴즈 대결에 멤버들은 각자의 방식으로 경주 벼락치기를 시도하며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런닝맨' 멤버들이 경주에서 벼락치기 역사 공부를 했다.
7월 23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은 장기여행 프로젝트 '2023 런닝투어 프로젝트' 두 번째 편 '유재석의 문화유산답사기'로 꾸며졌다.
멤버들이 수학여행의 메카 경주로 떠난 가운데, 유재석은 미니 마이크까지 장착하고 한 시도 쉬지 않는 폭풍 강의를 선보였다. 이에 멤버들은 "벌써 과부하 온다"며 혀를 내둘렀다. 가장 먼저 도착한 코스는 불국사였다. 유재석은 "단체 티를 입고 오니까 좋다"며 흐뭇함을 드러냈다.
특히 이날 경주 기념품 획득을 위한 퀴즈쇼가 코너 속의 코너로 눈길을 끌었다. 여행 전부터 예고된 퀴즈 대결에 멤버들은 각자의 방식으로 경주 벼락치기를 시도하며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다.
또 하하는 유재석이 '무구정광대다라니경'을 설명하자 "이건 적겠다. 못 외우겠다"며 당황했다.
그때 유재석은 전소민이 '무구정광대다라니경'을 '무구정관'이라고 발음하자 "정관수술할 때 정관이 아니다"며 헛웃음을 터뜨렸다. 이에 전소민은 "장광 선생님으로 외우면 되겠다"고 반응했다.
(사진=SBS '런닝맨' 캡처)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현, ♥의사 남편 여성 편력 폭로 “내가 처음이라며” 발끈(편스토랑)[결정적장면]
- “유재석 재산 2조, 압구정 절반 소유” 조인성X차태현 소문에 기름 붓기(핑계고)
- 조영구 “♥신재은과 2년째 각방, 야동 보다 딱걸려” (구라철)
- 유영재, 새벽 5시까지 음주 이유 “♥선우은숙과 결혼해서” (동치미)[어제TV]
- 이덕화 교통사고로 50번 대수술, 정소녀 “살 온통 땜질, 가망 없다고” (같이삽시다3)[종합]
- 박주미♥김민준 합방, 침 삼키는 소리도 들리겠네(아씨두리안)
- 정소녀 “가봉 대통령 아이 출산 루머 분노, 알몸 육탄전까지” (같이삽시다3)[종합]
- 방주연 “의사 시댁 골동품 닦으면 집 한 채 값 현금 나와” (동치미)
- 여에스더 “내년에 시어머니 돼, 남편 홍혜걸 설레발 탓 불행” (동치미)
- 고현정 맞아? 파격 숏컷+푸석한 얼굴, ‘마스크걸’ 8월 18일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