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 첫 출격! 토트넘, 프리시즌 레스터전 선발 공개...'SKK' 라인+메디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이 프리 시즌 첫 출전을 앞두고 있다.
토트넘 훗스퍼는 23일 오후 7시(이하 한국시간) 태국 방콕에 위치한 라자망갈라 국립 경기장에서 레스터 시티와 프리시즌 친선경기를 치른다.
앞서 토트넘은 18일에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와 프리 시즌 첫 경기를 치렀다.
그가 프리시즌 팀 훈련에 합류한 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엔제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몸 관리 차원에서 손흥민을 투입시키지 않기로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포투=오종헌]
손흥민이 프리 시즌 첫 출전을 앞두고 있다.
토트넘 훗스퍼는 23일 오후 7시(이하 한국시간) 태국 방콕에 위치한 라자망갈라 국립 경기장에서 레스터 시티와 프리시즌 친선경기를 치른다.
앞서 토트넘은 18일에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와 프리 시즌 첫 경기를 치렀다. 하지만 이때 손흥민은 출전 명단에 포함되지 않았다. 그가 프리시즌 팀 훈련에 합류한 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엔제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몸 관리 차원에서 손흥민을 투입시키지 않기로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에는 출전한다. 토트넘은 4-2-3-1 포메이션을 기준으로 최전방에 케인이 포진했다. 손흥민, 메디슨, 쿨루셉스키가 뒤를 받치고 비수마, 호이비에르가 3선에 윙치했다. 4백은 우도지, 데이비스, 로메로, 포로가 호흡을 맞추고 비카리오가 골문을 지킨다.
벤치에는 히샬리송, 솔로몬, 페리시치, 사르, 로 셀소, 스킵, 탕강가, 다이어, 레길론, 에메르송, 화이트먼이 앉는다.
이에 맞선 레스터는 이헤아나초, 프라트, 듀스버리-홀, 윙크스, 카스타뉴, 페레이라 등이 선발로 나선다.
오종헌 기자 ojong123@fourfourtwo.co.kr
ⓒ 포포투(http://www.fourfourtw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포포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