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귀’ 김종민 “前 매니저가 방송 출연료 가로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코요태 김종민이 매니저 사기 피해를 고백했다.
김종민은 "곱창집, 고깃집, PC방도 했었다"며 "누에고치가 술 안에 있다고 하더라. 한다고 했다가 20대 때 전 재산을 탕진했다"고 설명했다.
이를 듣고 있던 MC 전현무는 "얼마 전에 또 당했냐"고 물었고, 김종민은 "처음으로 공개한다. 이 전에 했던 매니저가 있었다. 매니저가 방송 출연료를 받아놓고 나한테 조금씩 넣어줬던 거다. 중간에 가로챘다"고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방송된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는 코요태가 출연했다.
이날 MC 김희철은 김종민에게 “형도 (사업을) 이것저것 많이 하지 않았나”라고 물었다.
김종민은 “곱창집, 고깃집, PC방도 했었다”며 “누에고치가 술 안에 있다고 하더라. 한다고 했다가 20대 때 전 재산을 탕진했다”고 설명했다.
김종민은 “주변 사람들이 제일 무섭다. 이제 깨달았다. 얼마 전에 알았다”라고 말했다.
이를 듣고 있던 MC 전현무는 “얼마 전에 또 당했냐”고 물었고, 김종민은 “처음으로 공개한다. 이 전에 했던 매니저가 있었다. 매니저가 방송 출연료를 받아놓고 나한테 조금씩 넣어줬던 거다. 중간에 가로챘다”고 고백했다.
전현무는 “옛날 매니저에게 당한 적도 있다. 저랑 프로그램할 때 이제는 안 당할 거라고 말하더니 또 당했다”며 안타까워했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태계일주2’ 기안84·덱스·빠니보틀, 히말라야 산맥 품은 대자연으로
- ‘결혼 15년 차’ 추성훈 “여자 성격 3번 바뀌어, 연애 결혼 출산”(사당귀)
- ‘돌싱글즈’ 이혜영, 돌싱남 등장에 깜짝...“나랑 잘 알던 애야”
- ‘임현태♥?’ 레이디제인, 결혼식 소감...“잘 살겠다”
- ‘뭉쳐야찬다2’ 안정환 감독 “조원우 때문에 돌겠다”
- ‘가슴이 뛴다’ 옥택연 원지안 윤소희, 엇갈린 운명의 삼자대면
- ‘미우새’ 짠돌이 왕 김종국, 짠순이 대모 전원주 만났다
- 신예 김윤수로 화보, 훈훈 비주얼
- 뉴진스, 스포티파이 글로벌 4위...韓·美·日·中 주요 차트 강타
- ‘걸환장’ 규현 애제자 인증 “백종원 1호 칼 선물 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