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계일주2’ 기안84·덱스·빠니보틀, 히말라야 산맥 품은 대자연으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계일주2' 인도 삼형제가 막둥이 덱스의 버킷리스트 실현을 위해 인도의 히말라야 산맥을 품은 대자연 속으로 향한다.
23일 방송되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연출 김지우 박동빈 신현빈 장하린, 이하 '태계일주2')에서는 인도 삼형제가 암리차르를 떠나 히말라야 산맥을 품은 대자연 속으로 향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인도 삼형제는 인도의 바라나시, 뉴델리, 암리차르에 이어 마지막 여정으로 히말라야 산맥 고산 지대인 라다크의 '레(Leh)'로 향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방송되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연출 김지우 박동빈 신현빈 장하린, 이하 ‘태계일주2’)에서는 인도 삼형제가 암리차르를 떠나 히말라야 산맥을 품은 대자연 속으로 향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막내 덱스는 인도의 히말라야에 대한 로망을 드러내며 대자연 앞에 압도돼서 자신이 한 없이 작은 존재임을 느껴보고 싶다고 밝힌 바 있다. 인도 삼형제는 인도의 바라나시, 뉴델리, 암리차르에 이어 마지막 여정으로 히말라야 산맥 고산 지대인 라다크의 ‘레(Leh)’로 향한다. 라다크는 눈길로 1년에 반 이상은 길이 닫혀 있어 미지의 땅이라 불리는 곳으로, 라다크의 가장 큰 도시인 ’레‘는 인도하면 떠오르는 생각을 모두 뒤집어 놓을 대반전을 선사해줄 전망이다
인도 삼형제가 해외 다큐 재질로 인터뷰를 한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기안84는 “여기서부터 살이 쪽쪽 빠져요”라며 지금까지와 비교할 수 없는 ‘찐’ 고행길을 예고해 기대가 모인다. 과연 대자연 속에서 인도 삼형제는 어떤 색다른 경험을 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덱스는 ‘레’로 향하는 비행기에서도 숨길 수 없는 친화력을 발휘한다. 자신의 옆 좌석에 앉은 현지인 친구에게 특별한 노래를 알려주며 듀엣까지 한다고. 웃음이 빵 터진 멤버들의 모습이 포착돼 도대체 어떤 상황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태계일주2’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결혼 15년 차’ 추성훈 “여자 성격 3번 바뀌어, 연애 결혼 출산”(사당귀)
- ‘돌싱글즈’ 이혜영, 돌싱남 등장에 깜짝...“나랑 잘 알던 애야”
- ‘임현태♥?’ 레이디제인, 결혼식 소감...“잘 살겠다”
- ‘뭉쳐야찬다2’ 안정환 감독 “조원우 때문에 돌겠다”
- ‘가슴이 뛴다’ 옥택연 원지안 윤소희, 엇갈린 운명의 삼자대면
- ‘미우새’ 짠돌이 왕 김종국, 짠순이 대모 전원주 만났다
- 신예 김윤수로 화보, 훈훈 비주얼
- 뉴진스, 스포티파이 글로벌 4위...韓·美·日·中 주요 차트 강타
- ‘걸환장’ 규현 애제자 인증 “백종원 1호 칼 선물 받아”
- ‘킹더랜드’ 이준호 임윤아 환상 호흡...신뢰 깊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