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셰프와 불륜' 日톱배우 히로스에 료코, 결국 두번째 이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명 셰프와 불륜을 인정했던 일본 톱배우 히로스에 료코가 남편 캔들 준과 결국 이혼한다.
히로스에는 23일 소속사 홈페이지를 통해 "준과 상의한 후 이혼에 합의하고 이혼서류를 냈다. 아이들의 양육권은 내가 가진다"고 밝혔다.
앞서 6월 14일 일본 매체 주간문춘은 히로스에 료코가 유명 셰프 토바 슈사쿠와 불륜을 저질렀다고 보도했다.
또 히로스에 료코는 자필 사과문을 올리며 불륜 사실을 인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유명 셰프와 불륜을 인정했던 일본 톱배우 히로스에 료코가 남편 캔들 준과 결국 이혼한다.
히로스에는 23일 소속사 홈페이지를 통해 "준과 상의한 후 이혼에 합의하고 이혼서류를 냈다. 아이들의 양육권은 내가 가진다"고 밝혔다.
이어 히로스에는 "사생활로 또 한 번 시끄럽게 하는 게 걱정됐고 이혼을 알릴까 고민했다. 상황이 끝난 뒤 아이들의 불안이 더 번지지 않길 바라는 마음에 밝히기로 했다"라고 설명했다.
끝으로 히로스에는 "나를 지지해준 분들에게 감사를 표현한다"라고 전했다.
앞서 6월 14일 일본 매체 주간문춘은 히로스에 료코가 유명 셰프 토바 슈사쿠와 불륜을 저질렀다고 보도했다.
이후 소속사는 공식입장을 내고 "개인적인 일에 대해서는 본인에게 맡기고 있지만, 이번 보도 이후 히로스에 료코에게 책임을 갖고 행동하도록 엄중한 주의를 주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또 히로스에 료코는 자필 사과문을 올리며 불륜 사실을 인정했다. 그는 "도바 님의 가족에게 슬픈 일을 겪게 하고, 괴로운 기분을 느끼게 한 것에 대해 무엇보다 미안하게 생각한다"며 "저의 가족, 세 아이들에게는 무릎을 꿇고 직접 미안하다고 했다. 그들은 미숙한 어머니인 저를 이해하고 인정해주었다"며 도바 슈사쿠의 가족과 자신의 가족에게 미안함을 드러냈다.
도바 슈사쿠도 "많은 분들께 폐를 끼치는 행위라고 머리로는 이해하면서도 상대방의 가족이나 자신의 가족, 주변 사람들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지 상상하지 못한 채 냉정한 판단이 없는 행동을 했다"며 불륜을 인정하고 반성한다는 내용의 사과문을 올렸다.
한편 히로스에 료코는 1990년대 일본의 '국민 여동생'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국내에서는 영화 '철도원', 비밀' 등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히로스에 료코는 2003년 모델 겸 패션 디자이너 오카자와 타카히로와 결혼했지만 2008년 이혼했다. 이후 2010년 캔들 아티스트 캔들 준과 재혼했으며, 두 번의 결혼으로 2남 1녀를 얻었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인성은 돈 없고 유재석은 2조 있어…압구정 반이 유재석 거" ('핑계고')[종합]
- 강유미, 줄담배 피우는데도 동안 "하루 세갑이 기본…매일 번따 당해"
- 정우성, 혼인신고서 깜짝 공개..“저의 ‘보호자’가 되어 주시겠어요?”
- '손호영 누나' 손정민 "갑자기 잠적한 이유? 투자자 협박에 美시골로 숨었다" ('근황올림픽')[종합
- 이경애 "노동착취 父, 한 달 1억 수입 날려...母 극단적 시도 목격" ('금쪽')[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