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바페 프리시즌 명단 제외한 PSG, 챔스까지 제외는 고민… 8월에 논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리생제르맹(PSG)이 프리 시즌 명단에 킬리안 음바페를 제외했지만, 올 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명단 제외를 두고 고민에 빠졌다.
음바페는 현재 일본과 한국에서 진행 중인 프리 시즌 명단에서 제외됐다.
이에 뿔난 PSG는 음바페를 프리 시즌 명단에서 제외했고, 이번 여름 내 이적으로 음바페가 원하는 전략을 무산 시키려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파리생제르맹(PSG)이 프리 시즌 명단에 킬리안 음바페를 제외했지만, 올 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명단 제외를 두고 고민에 빠졌다.
이적 전문기자 파브리지오 로마노는 23일(한국시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PSG는 음바페의 UCL 명단 제외에 결정을 내리지 않았다. 현재 아닌 8월에 논의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음바페는 현재 일본과 한국에서 진행 중인 프리 시즌 명단에서 제외됐다. 그는 2024년까지 PSG와 계약되어 있지만, 재계약은 물론 1년 연장 옵션을 발동하지 않았다.
PSG는 음바페가 1년 뒤 레알 마드리드와 자유계약(FA) 이적을 조기 합의 의심을 했다. 이에 뿔난 PSG는 음바페를 프리 시즌 명단에서 제외했고, 이번 여름 내 이적으로 음바페가 원하는 전략을 무산 시키려 한다.
프리 시즌에 이어 UCL까지 제외는 PSG에 부담이 될 수 있다. 프리 시즌 제외만으로 비난을 받을 정도다. 또한, 규정 위반도 적용될 가능성도 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네이마르는 갔는데 제외?’ 선수 노조 뿔났다! “동등한 조건 누려야”
- SON이 돌아온다! 레스터 골문 조준, ‘케인-쿨루셉스키 or 히샬리송과 공격 구성’
- ‘덴마크 홀란드가 이 가격이면 적당하지!’ 돈 많이 쓴 ‘맨유의 가격 설정’
- ‘SON 토트넘은 생각해봐도 아닌 것 같아’ 바이에른 뮌헨 간다! ‘독일 거주지 물색’
- ‘이강인 PSG 첫 시즌 분위기 왜 이래’ 계약 만료까지 벤치에만 있을 거야!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