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교육청, 지역대학과 입시 정보 제공하는 ‘IN 나눔카페’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시교육청이 내달 7일~9월 8일 오후 부산학력개발원에서 부산지역대학과 함께 'IN 나눔카페'를 운영한다.
이 행사는 2024학년도 대입 수시모집을 앞두고 정확한 입시정보를 제공하고 지역대학을 알리고자 마련했다.
이상율 부산학력개발원장은 "이번 행사는 대입정보 제공과 지역대학 홍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 기획했다"며 "수험생과 학부모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행사는 2024학년도 대입 수시모집을 앞두고 정확한 입시정보를 제공하고 지역대학을 알리고자 마련했다. 대입 정보를 제공하고 1: 1 대면 상담도 운영한다.
인력과 운영은 지역 대학이, 장소제공과 홍보는 시교육청이 담당해 지역대학의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고 지역 상생을 위해 공동 노력을 기울인다.
참가대학은 부산지역 13개 대학(고신대, 경성대, 동명대, 동서대, 동아대, 동의대, 부산가톨릭대, 부산교대, 부산외대, 신라대, 영산대, 인제대, 한국해양대)이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24일 오전 9시부터 동명대학교(주관 대학) 입학홍보처에서 선착순으로 신청하면 되며 대학별 시간당 10명씩(일별 최대 30명) 가능하다. 부산진로진학지원센터와 각 대학교 입학안내 홈페이지에서도 신청이 가능하다.
이상율 부산학력개발원장은 “이번 행사는 대입정보 제공과 지역대학 홍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 기획했다”며 “수험생과 학부모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부산 | 김태현 기자 localbu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영스타 쑨양, ‘리듬체조 여신’ 장더우더우와 결혼
- 치과의사 이수진 “은행 빚 독촉 받았던 나…하루에 1억 벌기도”
- 장도연♡주우재 썸 인정, 조세호 또 차였나봐 “예전 일..” 아련 (안하던짓)
- 천하의 유재석도 어쩔 수 없네 “너무 힘들다” (런닝맨)
- ‘희귀 유전병’ 한기범 “사업실패→집 3채 날려, 子 경계성 자폐 스펙트럼” [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