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윤보미 3층 전원주택 공개… 마당에 텃밭·테라스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핑크 멤버 윤보미가 3층 규모의 집을 공개했다.
윤보미는 지난 2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뽐뽐뽐'에 '윤보미의 마당이 있는 3층 전원주택 최초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윤보미는 "두 달 전에 이사를 했다. 이사했으니 룸 투어를 시작해보겠다"며 집을 소개했다.
마당을 공개한 윤보미는 "마당이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고 강아지들이 놀 수 있을 만큼의 마당을 찾자 해서 이 곳을 택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윤보미는 지난 2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뽐뽐뽐'에 '윤보미의 마당이 있는 3층 전원주택 최초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윤보미는 "두 달 전에 이사를 했다. 이사했으니 룸 투어를 시작해보겠다"며 집을 소개했다. 마당을 공개한 윤보미는 "마당이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고 강아지들이 놀 수 있을 만큼의 마당을 찾자 해서 이 곳을 택했다"고 설명했다.
집 안으로 들어온 윤보미는 "별 게 없다. 이번에 이사할 때 '진짜 돈 쓰지 말자' 해서 그냥 전 집에 있던 것들을 다 가져왔다"고 말했다.
2층에 위치한 침실을 보여주며 "진짜 별거 없다. 이게 끝이다"라며 웃었다. 3층으로 이동한 윤보미는 "유튜브 장비와 강아지 방 겸 컴퓨터실. 한 마디로 잡탕"이라고 방을 소개한 뒤 "최근에 게임을 조금씩 하고 있다. 하루 종일 게임을 하니 허리가 아프다"며 웃었다.
윤보미는 2011년 에이핑크 멤버로 데뷔했다. '노노노', '미스터 츄' 등의 곡으로 인기를 끌었으며 에이핑크는 지난 4월 미니 10집 '셀프'를 출시했다.
강한빛 기자 onelight92@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송 불가야"… 이효리 수영복 '파격', 김태호 PD도 '헉' - 머니S
- 4년 열애→ 결혼 발표… 천둥♥미미 "산다라박도 찬성" - 머니S
- 정국, 英 물들였다… "BTS 성장중, 완전체 시너지 엄청날 것" - 머니S
- "거침없는 럽스타"… 유빈, 9세 연하 ♥권순우와 '달달' - 머니S
- "피프티피프티, 돈이나 많이 벌고 그러지"… 박명수 일침 - 머니S
- 유선호, 설렘 유발 여름 데일리룩 - 머니S
- "눈부시어라~"… 송가인 '헉' 소리 나는 한복 맵시 - 머니S
- 아이유 미담 또?… "첫 정산 받고, 명품백 사줬다" - 머니S
- 한효주, 구릿빛 피부+블랙 드레스룩…추자현·한지민 "예쁘다 예쁘다" - 머니S
- "파격 베드신 덕분" … 하니, '○○○' 경사 났다고?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