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즈아이, 역시 평범하지 않은 매력…'인기가요'서 신곡 '언 노멀' 존재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퀸즈아이(Queenz Eye)가 독창적인 그룹 아이덴티티와 아우라로 글로벌 팬심 저격에 성공했다.
이처럼 최근 각종 음악 방송에서 비범한 소녀들의 유니크한 콘셉트와 매력을 통해 '떠오르는 신예'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만큼, 앞으로 퀸즈아이가 어떤 음악과 활동으로 글로벌 팬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지 벌써부터 기대가 뜨겁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걸그룹 퀸즈아이(Queenz Eye)가 독창적인 그룹 아이덴티티와 아우라로 글로벌 팬심 저격에 성공했다.
퀸즈아이(원채 해나 나린 아윤 다민)는 23일 오후 3시 40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 무대를 단숨에 장악하며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이날 컴백 앨범 'UNI-Q'(유니크)의 타이틀곡 'UN-NORMAL'(언 노멀)로 무대를 꾸민 퀸즈아이는 등장부터 빛나는 비주얼과 함께 강렬한 표정 연기로 이목을 집중시킨 것은 물론, 시선을 사로잡는 안무 구성으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히 퀸즈아이는 당차고 유니크한 매력을 한껏 드러내며 '퍼포먼스 퀸'의 귀환을 알리는가 하면, 유려한 춤선과 거침없는 에너지는 관객들에게 뜨거운 환호를 받기에 충분했다.
이처럼 최근 각종 음악 방송에서 비범한 소녀들의 유니크한 콘셉트와 매력을 통해 '떠오르는 신예'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만큼, 앞으로 퀸즈아이가 어떤 음악과 활동으로 글로벌 팬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지 벌써부터 기대가 뜨겁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인성은 돈 없고 유재석은 2조 있어…압구정 반이 유재석 거" ('핑계고')[종합]
- 강유미, 줄담배 피우는데도 동안 "하루 세갑이 기본…매일 번따 당해"
- 정우성, 혼인신고서 깜짝 공개..“저의 ‘보호자’가 되어 주시겠어요?”
- '손호영 누나' 손정민 "갑자기 잠적한 이유? 투자자 협박에 美시골로 숨었다" ('근황올림픽')[종합
- 이경애 "노동착취 父, 한 달 1억 수입 날려...母 극단적 시도 목격" ('금쪽')[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