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세 연상연하’ 레이디제인·임현태, 함박웃음 띠며 버진로드 행진…“사랑 넘쳤던 결혼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레이디제인(39)과 그룹 빅플로 출신의 배우 임현태(29)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22일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은 개인 채널에 "우리 현태 결혼 축하해! 예쁘고 사랑 넘쳤던 결혼식"이라는 글과 영상이 담긴 게시물을 게재했다.
공개한 영상에는 임현태와 레이디제인의 결혼식 모습이 담겼다.
이 외에도 임현태와 함께 그룹 빅플로에서 활동한 지욱, 기천, 의진, 론, 렉스, 성민 등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가수 레이디제인(39)과 그룹 빅플로 출신의 배우 임현태(29)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22일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은 개인 채널에 “우리 현태 결혼 축하해! 예쁘고 사랑 넘쳤던 결혼식”이라는 글과 영상이 담긴 게시물을 게재했다.
공개한 영상에는 임현태와 레이디제인의 결혼식 모습이 담겼다. 이들 부부는 환하게 웃으며 버진로드를 걷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 외에도 임현태와 함께 그룹 빅플로에서 활동한 지욱, 기천, 의진, 론, 렉스, 성민 등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임현태가 MC를 맡았던 IHQ ‘오디션 트럭’ 프로그램을 통해 2016년 인연을 맺었다. 이후 임현태의 적극적 구애로 연인으로 발전, 7년여의 열애 끝에 결실을 맺었다.
10세 연상연하 커플인 이부부는 10월 중순 결혼을 계획했다 양가 부모의 권유로 식을 앞당겨 7월에 식을 올렸다. 이와 관련, 혼전임신 등 여러 루머가 퍼지자 레이디 제인은 “저희 아버지의 건강 문제로 일정을 앞당겼다. 차근차근 잘 준비하겠다”라고 해명했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장 결혼한 거 아냐”..박휘순, ‘17세 연하 아내’와 사는 한강뷰 집 공개(‘공부왕찐천재’)
- ‘손호영 누나’ 손정민, 잠적 이유 “투자자, 협박과 함께 목 졸라 기절까지..” 충격 고백
- 조영구 “아내와 2년째 각방..혼자 야동 보다 걸려”(‘구라철’)
- 카라 박규리, 전 연인 송자호 구속에 또 소환…참고인 조사
- 데뷔전 맹활약 후 부상 ‘우려’ 이강인, 무사히 일본행 비행기 탑승…큰 부상 아닐 가능성
- 고현정, 숏컷+죄수복 강렬 등장 ‘마스크걸’ 3번의 살인 티저 공개
- 문천식→김유미, ‘서이초 교사’ 사망 사건 애도 동참…애꿎은 오은영 불똥
- 김구라, 子 그리 자취방 검문.. 유통기한 지난 음료+냉동실 랍스터에 한숨
- 차승원, 살 엄청 빠져 188cm에 73kg.. “골골대고 기운이 없다” 고백
- 레이디 제인, 10살 연하 임현태와 오늘(22일)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