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계일주2’ 얼어 붙은 인도 삼형제 “실화예요! 이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태계일주2)'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이 인도 여행 중 최대 위기에 직면한다.
오늘 밤 9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측은 방송을 앞두고 인도 삼형제가 암리차르에서 믿을 수 없는 상황에 직면한 현장을 공개했다.
인도 여행에서 역대급 위기에 직면한 인도 삼형제의 모습은 오늘 밤 9시 10분에 방송되는 '태계일주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태계일주2)’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이 인도 여행 중 최대 위기에 직면한다. 현실감 제로의 믿을 수 없는 사건이 연이어 발생했다고 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오늘 밤 9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측은 방송을 앞두고 인도 삼형제가 암리차르에서 믿을 수 없는 상황에 직면한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이 차 안에서 깜짝 놀란 모습이 담겨 있다. 긴장된 상황 속 얼어붙은 인도 삼형제의 리얼한 표정이 보는 이들까지 조마조마하게 만든다.
‘와가보더’에서 국기 하강식을 보고 암리차르의 숙소로 복귀하던 중 여행 최대의 고비를 맞았다고 전해진 가운데, 도대체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관심이 집중된다.
덱스는 “실화예요! 이거!”라며 현실감이 떨어지는 하루를 보낸 소감을 전했고, 기안84도 “이상한 꿈을 꾸는 것 같았다”라며 당시 상황을 전했다고.
그런가 하면 기안84가 복잡한 도로 위에서 교통 정리에 나선 모습도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지난 남미 여행에서 예상치 못한 현지의 교통 체증을 겪은 후 직접 교통 정리를 해보고 싶다고 밝혔던 기안84가 인도에서 드디어 버킷리스트를 이룬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인도 여행에서 역대급 위기에 직면한 인도 삼형제의 모습은 오늘 밤 9시 10분에 방송되는 ‘태계일주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윤지 기자 yj0240@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