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노티드` 도넛 세트 6종 단독 판매…최대 2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마켓은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 간 인기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의 인기 도넛을 최대 20%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노티드의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마련한 G마켓 단독 할인 프로모션으로, 시그니처 도넛은 물론 오직 G마켓에서만 판매하는 스페셜 한정세트 6종을 판매한다.
25일 오후 9시에는 G마켓의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해 한정 썸머 세트 3종을 추가 할인가를 적용해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마켓은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 간 인기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의 인기 도넛을 최대 20%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노티드의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마련한 G마켓 단독 할인 프로모션으로, 시그니처 도넛은 물론 오직 G마켓에서만 판매하는 스페셜 한정세트 6종을 판매한다. 프로모션 페이지는 24일 자정에 오픈한다.
스페셜 한정세트 6종은 '베스트 세트'(노티드 인기 도넛 4개+아메리카노) 3종과 '한정썸머 세트'(여름 시즌 도넛+시즌음료) 3종으로 구성됐다. 정상가 대비 최대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베스트 세트에 포함된 인기 도넛은 우유 생크림 도넛, 클래식바닐라 도넛, 얼그레이 도넛 등이 있다. 한정썸머세트 속 시즌 도넛은 우유 팥빙수 크림 도넛, 썸머 망고 크림 도넛 등이 있다.
노티드 모바일 금액권 1만원, 3만원, 5만원권도 각각 12% 할인가에 선보인다.
25일 오후 9시에는 G마켓의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해 한정 썸머 세트 3종을 추가 할인가를 적용해 판매한다. 라이브방송 중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아메리카노를 증정하고, 방송 중 구매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노티드 굿즈도 준다. 또 방송 중 '선물하기'로 노티드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신세계상품권(1만원을) 증정한다.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명 구한 `오송 지하차도 의인`…1억8000만원 신형 화물차 받는다
- 쓰러진 교권, 머리채 잡힌 선생님…인천서 초등생 교사 폭행
- 20대女 10명 성폭행범 박병화 퇴거 못시킨다…집주인, 명도소송 패소
- 만취 20대女 데려가 성폭행하려 한 50대男…경찰에 딱 걸렸다
- "군인 BTS진 사진 덕에 목숨 구했다"…강도 낌짝 놀라 달아나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