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임윤아, 비밀연애 발각에 청문회 열린다(킹더랜드)

이선명 기자 2023. 7. 23. 14: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TBC 드라마 ‘킹더랜드’ 방송 화면. 제작진 제공



배우 이준호와 임윤아의 비밀 연애 청문회가 예정됐다.

JTBC 드라마 ‘킹더랜드’ 제작진은 12회에서 구원(이준호)과 천사랑(임윤아)은 절친과 동료들에게 비밀 연애 히스토리를 모두 고백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방송에서 구원과 천사랑은 홈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가 천사랑 절친 오평화(고원희), 강다을(김가은)뿐만 아니라 구원의 비서 노상식(안세하), 킹에어 승무원 이로운(김재원)에게 비밀 연애를 들켰다.

이에 따라 구원과 천사랑의 비밀 연애는 막을 내린 상태다.

오평화, 강다을은 날카로운 질문으로 구원과 천사랑의 연애사를 캐내기 시작한다. 제작진이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에서도 비밀 연애 청문회에 소환된 구원과 천사랑이 쏟아지는 질문에 대답하는 모습이 담겼다. 천사랑, 오평화, 강다을 삼총사 사이는 지금껏 어떠한 비밀도 없었던 만큼, 비밀 연애에 대한 배심감도 있었다.

청문회가 무르익을수록 진실을 알게된 오평화, 강다을, 이로운은 패닉에 빠지고 노상식은 모두를 속인 대가로 진땀을 뺴는 등 위태로운 밤이 이어진다.

제작진은 “한 순간도 방심할 수 없는 질문과 대답이 오가지만 비밀 연애 청문회로 이들의 사이는 새 국면을 맞는다”며 “한 톨의 비밀도 남지 않은 구원, 천사랑 청문회가 펼쳐질 12회 방송에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킹더랜드’ 12회는 23일 오후 10시 30분 시청자를 찾는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