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매혹+도발 카리스마 '더 플래시' 콘셉트 포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권은비의 도발적인 자태가 담긴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23일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전날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권은비의 첫 번째 싱글 '더 플래시(The Flash)'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권은비의 첫 번째 싱글 '더 플래시'는 오는 8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권은비의 도발적인 자태가 담긴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23일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전날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권은비의 첫 번째 싱글 '더 플래시(The Flash)'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촉촉하게 젖은 흑발에 블랙 톱 의상,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섹시하면서도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권은비의 모습을 담았다는 설명이다.
이미지 속 권은비는 파격적인 스타일링에 걸맞는 치명적인 눈빛과 몸을 감싼 과감한 포즈를 취했다. 도발적인 아우라를 뽐냈다는 평가다.
권은비의 컴백은 지난해 10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 앨범 '리탈리티'(Lethality) 이후 약 10개월 만이다. 최근 국내 최대 규모 음악 페스티벌 '워터밤(WATERBOMB)'에서 여름에 걸맞은 화끈한 퍼포먼스를 선보인 권은비는 '핫 서머퀸', '인어공주' 등 수식어로 불리며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리탈리티'의 타이틀곡 '언더워터'(Underwater) 또한 두 번의 역주행 기적을 이루며 그를 '여름 대표 아이콘'으로 올라서게 했다. 독보적인 비주얼과 가창력, 다채로운 콘셉트와 화려한 퍼포먼스의 완벽한 조화로 글로벌 팬심을 홀리며 '대세' 행보를 걷고 있는 권은비가 새 싱글을 통해 어떤 색다른 매력으로 가요계를 후끈하게 달굴지 기대가 커진다.
권은비의 첫 번째 싱글 '더 플래시'는 오는 8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BS노컷뉴스 김민수 기자 maxpress@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거북이' 감성 이을까…타이푼, 신곡 '비행기' 발매
- 뉴진스 '슈퍼 샤이', 스포티파이 글로벌 '데일리 톱 차트' 4위
- 네이버 웹툰, 美 만화계 오스카상 2년 연속 수상작 배출
- 킬러 문항과 '최종 병기', 수능을 해부한다
- '사당귀' 김종민-빽가, 홍일점 신지 결혼 응원 "쿨하게 보내주겠다"
- 여덟 제주 할망들의 그림 해방 일지 [책볼래]
- 전 세계 주목 K-웹툰, 뉴욕 록펠러 센터에 걸린다
- 출판계, '도서정가제 합헌' 헌재 결정에 일제히 환영
- '세이노의 가르침' 1위 재탈환…밀란 쿤데라 작품 재조명
- BTS '비욘드 더 스토리' 美 열풍…NYT 베스트 셀러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