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건설부문, 가락쌍용2차 리모델링 시공자 선정 [집슐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서울 송파구 가락동 가락쌍용2차아파트 리모델링 사업의 시공자로 선정됐다.
가락쌍용2차 리모델링 조합은 지난 22일 열린 조합 총회에서 삼성물산을 시공자로 선정하는 안건을 가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삼성물산은 리모델링 단지 명으로 '래미안 아펠릭스(AFELIX)'를 제안했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래미안만의 차별화된 상품과 리모델링 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가락쌍용2차 리모델링 프로젝트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서울 송파구 가락동 가락쌍용2차아파트 리모델링 사업의 시공자로 선정됐다.
가락쌍용2차 리모델링 조합은 지난 22일 열린 조합 총회에서 삼성물산을 시공자로 선정하는 안건을 가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송파구 가락동 일대에 위치한 이 단지는 지하 6층~지상 27층, 7개 동 565가구 규모의 아파트로 거듭날 예정이다. 공사비는 약 2667억 원이다.
삼성물산은 래미안만의 특화된 디자인과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을 선보일 예정이다. 외관은 빛의 아름다움을 모티브로 해 메탈과 커튼월룩을 조합해서 적용한다. 출입구의 문주로는 차량과 보행 동선을 구분한 3단 설계로 안전성과 편리성을 구현한다.
가장 높은 27층에는 스카이 라운지를 통해 입주민이 도심을 조망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도 조성된다. 피트니스, GX룸, 골프연습장 등 운동시설과 어린이집과 방과 후 돌봄교실 등도 마련된다. 또 단지와 인접한 웃말공원 입구와 같은 높이로 아파트 입구 정원의 대지를 들어올려, 공원과 단지 조경이 연결되는 느낌이 들도록 설계할 예정이다.
삼성물산은 리모델링 단지 명으로 ‘래미안 아펠릭스(AFELIX)’를 제안했다. 알파벳의 첫번째 글자로서 최고를 상징하는 ‘A’와 ‘행복함’,'풍요로움'을 의미하는 ‘Felix’의 조합어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래미안만의 차별화된 상품과 리모델링 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가락쌍용2차 리모델링 프로젝트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침수차 폐차하고 새차 샀는데…돌려받을 세금이 있다구요?[도와줘요, 손해보험]
- 법정구속된 윤 대통령 장모…'약 먹고 죽겠다' 법정 드러누워 오열
- 美 가장 맛있는 치킨집 1위 '이곳'…뭐 팔길래?
- '美간호사 된 아내, 한마디 말도 없이 두 딸과 떠나버렸습니다'
- '발가벗겨 끌고 다니며 집단 성폭행'…인도 전역 들끓게 만든 영상, 뭐길래
- '군대 간 BTS 진 덕분에 살았다'…브라질 팬 구한 '사진' 뭐길래?
- [단독] 신림역 인근서 칼부림…피해자 4명 병원으로
- 에코프로 상승률 넘보는 '이 종목'…AI 열풍에 '최대 수혜'
- '302g 초미숙아 생명' 살린 기적의 손…'인큐베이터 혁신 도왔죠'
- 3년새 영업익 2배 '쑥'…'바퀴달린 모든 것' 빌려주는 이 회사 [biz-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