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계일주2' 인도 삼형제, 역대급 위기 직면...덱스 "이거 실화예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계일주'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이 얼어붙은 모습이 포착됐다.
23일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태계일주2)' 측은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이 암리차르에서 믿을 수 없는 상황에 직면한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와가보더'에서 국기 하강식을 보고 암리차르의 숙소로 복귀하던 중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이 차 안에서 깜짝 놀란 모습이 담겨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태계일주’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이 얼어붙은 모습이 포착됐다.
23일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태계일주2)’ 측은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이 암리차르에서 믿을 수 없는 상황에 직면한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와가보더’에서 국기 하강식을 보고 암리차르의 숙소로 복귀하던 중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이 차 안에서 깜짝 놀란 모습이 담겨 있다.
긴장된 상황 속 얼어붙은 인도 삼형제의 리얼한 표정이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덱스는 “실화예요! 이거!”라며 현실감이 떨어지는 하루를 보낸 소감을 전했고, 기안84도 “이상한 꿈을 꾸는 것 같았다”라며 당시 상황을 전했다고.
역대급 위기에 직면한 인도 삼형제의 모습이 공개되는 ‘태계일주2’는 오늘(23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 MBC ‘태계일주2’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