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수’ 쉿! 예매율 1위

안병길 기자 2023. 7. 23. 13: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밀수’. NEW



해양범죄활극 ‘밀수’가 개봉을 4일 앞두고 전체 영화 예매율 1위에 올랐다.

전국 입소문 시사회를 통해 폭발적인 호평을 받고 있는 영화 ‘밀수’[감독: 류승완 | 제작: ㈜외유내강 | 제공/배급: NEW]가 23일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밀수’는 현재 상영 중인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 ‘엘리멘탈’ 등 쟁쟁한 할리우드 영화들 사이에 한국영화의 저력을 다시 한번 보여줬다.

전국 입소문 시사회를 진행 중인 ‘밀수’는 전국적, 전 세대적으로 큰 호평을 받으며 전천후 오락영화로서 극장가로 출항할 준비를 마쳤다.

‘밀수’는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해양범죄활극. “지상과 수중을 오가는 신선하고 짜릿한 액션의 등장”, “류승완 감독의 또다른 액션 인생작 등극”, “감독의 활력과 배우들의 활약이 돋보이는 2023년 최고의 액션영화” 등 황홀한 극찬세례를 받고 있는 ‘밀수’는 여름 극장에서 꼭 볼 만한 영화로 관객들의 관심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영화 ‘밀수’는 오는 26일 개봉.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