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M, 오늘(23일) ‘하루가 다가도록’ 리메이크…데뷔 20주년 기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KCM이 23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하루가 다가도록'을 발매한다.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은 KCM은 팬들과의 소통을 기반으로 기존 발매곡 중 애착이 가는 트랙을 선정해 다시 불러보는 리메이크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하루가'는 KCM이 지난 2009년 작사·작곡·프로듀싱에 참여해 홀로서기를 도전했던 곡이다.
KCM의 새 싱글 '하루가 다가도록'은 23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KCM이 23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하루가 다가도록’을 발매한다.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은 KCM은 팬들과의 소통을 기반으로 기존 발매곡 중 애착이 가는 트랙을 선정해 다시 불러보는 리메이크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지난 5월 발매한 ‘바보라고 불러도’에 이어 두 번째 곡으로 ‘하루가’를 선정해 ‘하루가 다가도록’으로 리메이크를 완성했다.
‘하루가’는 KCM이 지난 2009년 작사·작곡·프로듀싱에 참여해 홀로서기를 도전했던 곡이다.
KCM은 여전히 이별 중인 우리의 경험을 토대로 옛 연인을 향한 그리움과 미안함을 한층 노련해진 창법으로 녹여냈다. 또한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담은 영상이 인상적이다.
KCM의 새 싱글 ‘하루가 다가도록’은 23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편 집 나갔다”…불륜 인정한 톱女배우, 별거설 불거져 ‘충격’
- 문희상, “총선 패하면 이재명·이낙연 둘다 똥바가지 쓴 채 죽는다”…‘명낙회동’ 촉구
- 국민의힘, “풍수전문가, 김정숙·이재명도 만났다”…민주당, “관저선정 관여, 국제적 망신거
- ‘오송 지하차도 의인’ 유병조 씨, 신형 14t 화물차 받아
- [단독]계약해지 후 피프티와 동행? “전혀 고려 안해”…워너뮤직 입장 나왔다
- 서이초 교사, 생전 편지 공개…“착한 아이들 감사해”
- 용인 한 초등학교 6년차 교사 “학부모 폭언, 날 인간이하 취급”
- 송영길, 윤대통령 장모 구속에 “대선 때 거짓말”…검찰은 ‘돈봉투 의혹’ 前 보좌관 기소
- ‘수해 골프’ 홍준표 징계에 쏠리는 눈…‘TK 공천’ 前 ‘길들이기’ 평가도
- 제이제이 “줄리엔 강, 여성 편력 화려…소문 알고 사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