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스포티파이 3억↑...꺾이지 않은, ANTIFRAGILE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르세라핌이 음원 강자 대열에 합류했다.
단일곡으로 스포티파이 3억 스트리밍을 달성했다.
르세라핌의 미니 2집 타이틀곡 '안티프래자일'(ANTIFRAGILE)은 이날 누적 재생수 3억 회를 넘겼다.
해당 곡은 지난 3월 스포티파이에서 2억 스트리밍을 기록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이명주기자] 르세라핌이 음원 강자 대열에 합류했다. 단일곡으로 스포티파이 3억 스트리밍을 달성했다.
'스포티파이'가 21일 최신 차트를 발표했다. 르세라핌의 미니 2집 타이틀곡 '안티프래자일'(ANTIFRAGILE)은 이날 누적 재생수 3억 회를 넘겼다.
4개월 만에 재생수 1억 회를 추가했다. 해당 곡은 지난 3월 스포티파이에서 2억 스트리밍을 기록한 바 있다. 여전히 글로벌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르세라핌은 '안티프래자일' 외에도 '피어리스'(FEARLESS, 2억 3,000만 회), '사워 그레이프'(Sour Grapes, 1억 220만 회) 등을 억대 스트리밍 반열에 올려놨다.
누적 재생수 1억 회를 눈앞에 둔 곡도 있다. 르세라핌 정규 1집 타이틀곡 '언포기븐'(UNFORGIVEN)은 22일 오전 기준 재생수 9,129회를 기록 중이다.
한편 르세라핌은 다음 달 12일부터 첫 단독 투어 '프레임 라이즈'(FLAME RISES)를 진행한다. 전 세계 7개 도시, 12회 공연이 확정됐다.
<사진제공=쏘스뮤직>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