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포사, 오늘(23일) 신곡 ‘Corazon’ 발매…독보적 음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J 겸 프로듀서 마리포사(Mariposa)가 오늘(23일) 신곡을 발매한다.
마리포사는 23일 정오 로칼하이레코즈를 통해 첫 번째 EP 앨범 'Corazon'(코라존)을 공개한다.
'Corazon'은 마리포사가 첫 번째 싱글 이후 약 1년 만에 발매하는 앨범으로, 여름날의 바다와 어우러지는 이국적인 리듬이 특징인 다섯 곡이 담겼다.
한편 마리포사의 'Corazon'은 23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J 겸 프로듀서 마리포사(Mariposa)가 오늘(23일) 신곡을 발매한다.
마리포사는 23일 정오 로칼하이레코즈를 통해 첫 번째 EP 앨범 ‘Corazon’(코라존)을 공개한다.
‘Corazon’은 마리포사가 첫 번째 싱글 이후 약 1년 만에 발매하는 앨범으로, 여름날의 바다와 어우러지는 이국적인 리듬이 특징인 다섯 곡이 담겼다.
‘Corazon’의 타이틀곡 ‘Throw it away’(쓰로우 잇 어웨이)는 ‘넘어졌다 해도 괜찮아’라는 위로가 담긴 곡으로, 일상에 지친 이들의 마음을 힐링 시켜주는 메시지가 특징이다. 트로피컬한 곡의 분위기와 더불어 알앤비 싱어송라이터 후이(Huiii)의 상큼하고 매력적인 음색의 조화가 한 여름 무더위에 시원함을 선사해준다.
또한 첫 번째 트랙인 ‘Feel like’(필 라이크)는 아슬아슬한 남녀 관계를 그린 이야기부터 보컬 이연의 섹시한 음색으로 청자들을 깊게 끌어들이는 음악이다. 여기에 전투적이고 터프하며, 강렬한 느낌을 선물하는 ‘벵갈’, ‘방화’, ‘G’까지 담겨 다채로운 음악을 완성했다.
특히 마리포사는 ‘Corazon’을 통해 레게톤, 뭄바톤 비트의 매력을 강조한 곡들을 준비한 만큼, 짜릿한 쾌감을 비롯해 그동안 한국에서는 들을 수 없었던 이국적인 음악, 그리고 보컬들의 조화는 다이내믹한 즐거움을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마리포사의 ‘Corazon’은 23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제니, 탄탄 꿀벅지+매끈 어깨라인…고혹 섹시美 폭발[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청룡시리즈어워즈 여우주연상’ 수지, 트로피 들고 청순 여신 미모 자랑[M+★SNS] - 열린세상 열
- 김진환 입대, 오늘(20일) 훈련소 입소…아이콘 멤버 중 첫 번째[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밀수’ 김혜수 “조인성, 액션 멋있다고 한 이유는…”(인터뷰)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송혜교, 영광의 대상…눈물의 소감 “수고했다, 혜교야”(종합)[청룡시리즈어워즈] - 열린세상
- '선거법 위반' 이재명 1심 의원직 상실형 선고…″범죄 무거워″
- [단독] 한동훈 ″판사 겁박 무력시위 국민들이 알아…집회 접어라″
- ″변속 착각한 듯″…주차장서 60대, 차 문에 끼여 사망
- ″전기차 보조금 폐지 계획″…트럼프발 충격 '한국도 영향권'
- 의대 합격선 보니…서울대 294점·연세대 292점·고려대 29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