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더랜드' 이준호·임윤아 입맞춤…비밀연애 발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준호와 임윤아의 로맨틱한 비밀연애가 발각됐다.
지난 22일 방송된 JTBC 토일극 '킹더랜드' 11화에서 구원(이준호)과 천사랑(임윤아)이 킹호텔 창립 100주년 기념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하지만 그 순간, 집에 막 들어온 천사랑의 친구인 오평화(고원희), 강다을(김가은)와 구원의 비서 노상식(안재하), 킹케어 승미원 이로운(김재원)까지 그 광경을 보고 놀라면 고함을 질러 두 사람의 비밀연애가 막을 내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송윤세 기자 = 배우 이준호와 임윤아의 로맨틱한 비밀연애가 발각됐다.
지난 22일 방송된 JTBC 토일극 '킹더랜드' 11화에서 구원(이준호)과 천사랑(임윤아)이 킹호텔 창립 100주년 기념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행사 준비로 바쁜 상황 속에서도 두 사람은 변함없는 사랑을 키워갔다.
구원은 정, 재계 주요 인사를 초청하라는 구화란(김선영)이 제안을 거절했다. 대신 호텔 창립멤버 가족, 30년 동안 정문을 지켰던 도어맨 등 킹호텔의 뿌리를 일군 이들을 초청해 감사인사를 했다. 천사랑 역시 보이지 않는 곳에서 열심히 노력하는 직원들에게 감사인사를 전달했다.
이후 천사랑은 행사를 준비하느라 고생한 구원을 집에 초대했다. 직접 만든 집밥과 함께 이벤트를 하며 서로를 격려하고 축하하기 위한 둘만의 시간을 마련한 것. 그런 천사랑의 마음을 눈치챈 듯 구원은 예쁜 꽃다발을 선물하며 분위기를 한층 더 달달하게 만들었다. 같은 공간에 있으면서도 한순간도 떨어지기 싫었던 두 사람은 입맞춤을 나누면서 오붓한 집 데이트를 즐겼다.
하지만 그 순간, 집에 막 들어온 천사랑의 친구인 오평화(고원희), 강다을(김가은)와 구원의 비서 노상식(안재하), 킹케어 승미원 이로운(김재원)까지 그 광경을 보고 놀라면 고함을 질러 두 사람의 비밀연애가 막을 내렸다.
☞공감언론 뉴시스 knat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女BJ에 8억 뜯긴 김준수 "5년간 협박 당했다"
- '선거법 위반' 혐의 이재명, 1심서 의원직 박탈형
- "승차감 별로"…안정환 부인, 지드래곤 탄 트럭 솔직 리뷰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성신여대도 男입학 '통보'에 뿔났다…"독단적 추진 규탄"[현장]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