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89형 마이크로 LED 국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는 89형 마이크로 발광다이오드(LED)(모델명: MNA89MS1BACXKR) 제품을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89형 마이크로 LED를 지난 4월 중국 시장에 첫 출시했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89형 모델을 시작으로 76·101·114형까지 마이크로 LED 라인업을 확대해 소비자의 초프리미엄 TV 선택지를 넓히고, 차세대 디스플레이 기술 초격차를 유지해 시장을 선도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89형 마이크로 발광다이오드(LED)(모델명: MNA89MS1BACXKR) 제품을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마이크로 LED는 마이크로미터(㎛) 단위 LED가 백라이트나 컬러필터 없이 스스로 빛과 색을 내 최상의 화질을 구현한다. 베젤 없는 디자인으로 몰입감 있는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89형 마이크로 LED를 지난 4월 중국 시장에 첫 출시했다. 이번 국내 시장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제품을 구매하면 500만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에 더해 85형 더 프레임과 HW-Q990C 사운드바 패키지, 더 프리스타일 풀 패키지를 증정한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89형 모델을 시작으로 76·101·114형까지 마이크로 LED 라인업을 확대해 소비자의 초프리미엄 TV 선택지를 넓히고, 차세대 디스플레이 기술 초격차를 유지해 시장을 선도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89형 마이크로 LED의 출고가는 1억3000만원이다.
정용철 기자 jungyc@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페셜리포트]베스트셀링카 '세대 교체'…하반기 신차 30종 쏟아진다
- 국가 자원 '전기차 배터리' 해외로 빠져나간다
- 공공 클라우드 네이티브 전환 본격화 한다…부처, 지자체 등 준비 착수
- 엘씨스퀘어 “내년 마이크로 LED 인터포저 양산”…166억 투자 유치로 대량 생산 시동
- [딥테크팁스②-빅데이터·AI]초거대 생성AI를 가볍고 빠르게 '스퀴즈비츠'
- AI 디지털교과서 가이드라인 발표 앞두고 물밑 작업 치열
- 과기부, 사이버보안 챌린지 대회 참가자 모집…“스마트시티 안전 지킨다”
- 행안부, 재난안전 정보화사업 대상 '사전협의 신속처리제' 시행
- 본인 등기증명 온라인 수수료 면제 추진..대통령실, 국민제안 정책반영
- 한국재난안전산업협회 발기인 대회…“안전산업계가 중심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