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락쌍용2차 리모델링 사업자에 삼성물산…‘래미안 아펠릭스’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물산은 서울 송파구 가락쌍용2차아파트 리모델링 사업 시공자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서울 송파구 가락동 일대에 있는 이 단지는 리모델링 후 지하 6층∼지상 27층 규모 아파트 7개동 565세대로 구성된다.
삼성물산은 래미안만의 특화된 디자인과 단지 커뮤니티 시설을 선보일 계획이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래미안만의 차별화한 상품과 리모델링 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가락쌍용2차 리모델링 프로젝트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전재욱 기자] 삼성물산은 서울 송파구 가락쌍용2차아파트 리모델링 사업 시공자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서울 송파구 가락동 일대에 있는 이 단지는 리모델링 후 지하 6층∼지상 27층 규모 아파트 7개동 565세대로 구성된다. 공사비는 약 2677억원이다. 삼성물산은 래미안만의 특화된 디자인과 단지 커뮤니티 시설을 선보일 계획이다.
삼성물산은 새로운 단지 명으로 ‘래미안 아펠릭스(AFELIX)’를 제안했다. 알파벳 첫 번째 글자이자 최고를 상징하는 ‘A’와 행복함, 풍요로움을 의미하는 ‘Felix’의 조합어로, 일상이 행복으로 가득한 하이엔드 주거 공간을 선사한다는 의지를 담았다는 설명이다.
외관은 ‘빛의 아름다움’을 모티브로 삼아 금속과 유리 패널로 마감하고, 출입구의 문주로는 차량과 보행 동선을 구분한 3단으로 설계해 안전성과 편리성을 구현한다. 가장 높은 27층에는 스카이라운지를 만들어 입주민이 도심을 조망하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등 운동 시설과 어린이집, 방과 후 돌봄교실 등을 운영할 공간도 마련된다. 수경시설로 조성된 ‘시그니처 라운지’ 등 7개 테마별 조경시설도 만든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래미안만의 차별화한 상품과 리모델링 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가락쌍용2차 리모델링 프로젝트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재욱 (imfew@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630명 탑승한 中 고속철…'벼락' 맞고 추락했다[그해 오늘]
- “실종자 발견시 14박 포상휴가”…무리한 수색 독려했던 해병대
- 마지막 인상일까…파월의 정책 판단, 기로에 섰다[미국은 지금]
- "적자 2차전지도 다시 보자"…주목되는 실적株[주간추천주]
- 69억 빚 청산한 이상민, 이사간 서울집은 어디?[누구집]
- '신림동 흉기난동' 피의자, 오늘 구속영장심사
- LG한강자이 42억, 압구정 한양 33억…활기 찾는 시장[경매브리핑]
- 이강인, 허벅지 통증 괜찮나...밝은 표정으로 亞투어 일정 시작
- '19살 신예' 권발해, 'LPBA 최다우승' 피아비 꺾었다
- ‘함정수사’ 걸린 성매매 업주 무죄?…대법 “주선만 해도 유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