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태만상’ 윤수현, 신곡 ‘남자들은 날 가만 안나둬’로 음방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천태만상', '꽃길' , '손님온다' 등으로 사랑받은 트로트 가수 윤수현이 신곡 '남자들은 날 가만 안나둬'로 방송사 음악 프로그램을 접수했다.
통상 방송사의 음악 순위 프로그램은 아이돌 중심으로 진행되지만 트로트 랩을 선보인 파격적인 곡 '천태만상'의 가수답게 가수 윤수현의 '남자들은 날 가만 안나둬'로 MBC '음악중심'에서 신명나는 무대를 꾸몄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조은별기자]‘천태만상’, ‘꽃길’ , ‘손님온다’ 등으로 사랑받은 트로트 가수 윤수현이 신곡 ‘남자들은 날 가만 안나둬’로 방송사 음악 프로그램을 접수했다.
윤수현은 22일 방송된 MBC ‘음악중심’에 이어 23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 신곡무대를 선보인다.
통상 방송사의 음악 순위 프로그램은 아이돌 중심으로 진행되지만 트로트 랩을 선보인 파격적인 곡 ‘천태만상’의 가수답게 가수 윤수현의 ‘남자들은 날 가만 안나둬’로 MBC ‘음악중심’에서 신명나는 무대를 꾸몄다는 후문이다.
‘남자들은 날 가만 안나둬’는 유로댄스와 트로피칼 하우스 느낌의 곡으로 매력적인 멜로디와인상적적이다. 특히 ‘산으로 갈까 강으로 갈까 너 한번 당해보라고 바다 깊숙이 잠수타고 소라 미역 전복 따며 살아버릴까 애 좀 먹여줄까’와 같은 랩이 중독성을 안긴다.
현재 SBS 러브FM ‘윤수현의 천태만상’ DJ로 활동 중인 윤수현은 다양한 무대에서 신곡을 들려주겠다는 계획이다.
mulga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장 결혼한 거 아냐”..박휘순, ‘17세 연하 아내’와 사는 한강뷰 집 공개(‘공부왕찐천재’)
- ‘손호영 누나’ 손정민, 잠적 이유 “투자자, 협박과 함께 목 졸라 기절까지..” 충격 고백
- 조영구 “아내와 2년째 각방..혼자 야동 보다 걸려”(‘구라철’)
- 고현정, 숏컷+죄수복 강렬 등장 ‘마스크걸’ 3번의 살인 티저 공개
- 카라 박규리, 전 연인 송자호 구속에 또 소환…참고인 조사
- 中 수영간판 쑨양, 미모의 ‘리듬체조 여신’ 장더우더우와 결혼
- 데뷔전 맹활약 후 부상 ‘우려’ 이강인, 무사히 일본행 비행기 탑승…큰 부상 아닐 가능성
- 김구라, 子 그리 자취방 검문.. 유통기한 지난 음료+냉동실 랍스터에 한숨
- 차승원, 살 엄청 빠져 188cm에 73kg.. “골골대고 기운이 없다” 고백
- 레이디 제인, 10살 연하 임현태와 오늘(22일)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