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혁, 아침부터 혼자 뗏목 타고 바다 나간 이유는(안다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혁의 끝장정신에 안정환도 놀란다.
7월 24일 오후 9시 방송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이하 '안다행') 133회에서는 '안다행' 터줏대감 붐과 god 박준형, 배우 장혁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굴삭기 모드에 빙의해 열심히 바닥을 파헤치고 다니는 장혁을 보며 촌장 안정환이 "'끝장혁' 때문에 섬 모양 바뀔 것 같다"고 말할 정도였다는데.
안정환도 놀란 '끝장혁'의 해루질이 궁금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장혁의 끝장정신에 안정환도 놀란다.
7월 24일 오후 9시 방송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이하 ‘안다행’) 133회에서는 ‘안다행’ 터줏대감 붐과 god 박준형, 배우 장혁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스튜디오에는 황제성을 비롯해 장혁, 박준형의 27년 절친 데니안 그리고 빌리 츠키가 함께한다.
이날 장혁은 붐, 박준형이 일어나기도 전에 혼자 뗏목을 타고 바다로 나간다. 전날 설치해 둔 ‘인공위성 통발’을 재정비하기 위해, 아침부터 노를 젓는 ‘끝장혁’의 끝장 정신에 모두가 놀란다.
이어 세 사람은 붐의 제안으로 잡은 생물들을 보관할 ‘거대 수족관’을 만들기로 결정한다. 새로운 미션을 받은 장혁은 이번에도 돌바닥을 끝장나게 파며 ‘역시 끝장혁’이라는 감탄을 부른다. 여기에 데니안이 “god 굿즈도 형이 직접 디자인한다”고 말할 정도로 엄청난 그림 실력을 가진 박준형이 감각적인 간판을 만들어 ‘붐쭌짱’표 수족관을 완성한다는 전언.
장혁은 거대 수족관을 채우기 위해 해루질에도 끝장나게 임한다. 굴삭기 모드에 빙의해 열심히 바닥을 파헤치고 다니는 장혁을 보며 촌장 안정환이 “’끝장혁’ 때문에 섬 모양 바뀔 것 같다”고 말할 정도였다는데. 안정환도 놀란 ‘끝장혁’의 해루질이 궁금해진다.(사진=MBC)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에스더 “내년에 시어머니 돼, 남편 홍혜걸 설레발 탓 불행” (동치미)
- 방주연 “의사 시댁 골동품 닦으면 집 한 채 값 현금 나와” (동치미)
- 고현정 맞아? 파격 숏컷+푸석한 얼굴, ‘마스크걸’ 8월 18일 공개
- 제이제이 “♥줄리엔강 놀던 남자? 화려한 여성 편력 알고 결혼” 쿨한 인정(TMI지은)
- ‘이상순♥’ 이효리 “잠시 떨어져 있어라” 사랑 해답에 숙연(유랑단)
- 김민준 가슴팍 드러낸 박주미에 심쿵, 김채은 질투로 이다연에 갑질 ‘아씨 두리안’[어제TV]
- 김병만, 스카이다이빙 중 낙하산 곤두박질 충격…사고 영상 공개(캡틴킴)[결정적장면]
- 돈 때문에 남편 살해→딸 성추행 청부한 아내 ‘역대급 충격’ (용감한 형사들2)
- 3년 전 이혼 조윤희,3년만 SNS 재개 후 밝은 근황…화장기 없어도 청순美 가득
- 치과의사 이수진 “6년간 빚더미에 야반도주 생각, 물방울 레이저로 하루 1억 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