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해찬 ‘인기가요’ 불참...“어깨 통증 발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NCT 멤버 해찬이 건강 문제로 일정에 불참한다.
NCT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22일 "금일 NCT DREAM 팬미팅에 멤버 해찬이 불참하게 되어 이와 관련해 안내 말씀드린다. 해찬은 금일 스케줄 후, 어깨와 등 부위에 갑작스런 통증이 발생했다"고 밝혔다.
이로 인해 해찬은 22일 진행된 2023 NCT 드림 팬미팅 'DREAMLAND'에 불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CT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22일 “금일 NCT DREAM 팬미팅에 멤버 해찬이 불참하게 되어 이와 관련해 안내 말씀드린다. 해찬은 금일 스케줄 후, 어깨와 등 부위에 갑작스런 통증이 발생했다”고 밝혔다.
이어 “즉시 병원으로 이동해 치료를 받았으나 통증이 계속되고 있어 움직임이 어려운 상황이며, 주말인 관계로 차주 월요일 정밀 진료를 받을 예정”이라며 “즉시 병원으로 이동해 치료를 받았으나 통증이 계속되고 있어 움직임이 어려운 상황이며, 주말인 관계로 차주 월요일 정밀 진료를 받을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또 소속사는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심려 끼쳐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차주 정밀 진단 후, 해찬의 건강 상태에 대해 빠르게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로 인해 해찬은 22일 진행된 2023 NCT 드림 팬미팅 ‘DREAMLAND’에 불참했다. 더불어 23일 예정된 SBS ‘인기가요’와 음반 사인회에 불참하게 됐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임영웅 ‘런던보이’ 뮤비 2000만뷰 돌파...인기ing
- ‘사당귀’ 김종민 빽가, 신지 결혼 응원 “쿨하게 보내주겠다”
- ‘아씨 두리안’ 박주미 김민준, 치명적인 격정 멜로 접어드나
- ‘불후의 명곡’ 김호중, ‘테스형!’으로 왕중왕전 최종 우승
- 김호중 팬카페, 집중호우 피해에 3억 5000여만 원 기부
- 임영웅, 트로트가수 브랜드평판 1위...이찬원 2위·김호중 3위
- ‘전원일기’ 심양홍, 파킨슨병 투병에도 ‘회장님네’ 출격
- ‘악귀’ 김태리, 악귀 이름 알았다...시청률 최고 13.7%
- [종합] ‘악귀’ 김태리, 김해숙 입 열었다...밝혀진 악귀 진짜 이름
- ‘악귀’ 김해숙, 김신비 직접 죽였다...밝혀지는 과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