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 ‘노티드’ 도넛 최대 2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마켓이 이달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 간 인기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의 인기 도넛을 최대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스페셜 한정세트 6종은 '베스트 세트'(노티드 인기 도넛 4개+아메리카노) 3종과 '한정썸머 세트'(여름 시즌 도넛+시즌음료) 3종으로 구성하며, 정상가 대비 최대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백봉삼 기자)지마켓이 이달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 간 인기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의 인기 도넛을 최대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행사 페이지는 24일 자정에 오픈한다.
이번 행사는 노티드의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마련한 지마켓 단독 행사다. 시그니처 도넛은 물론 오직 지마켓에서만 판매하는 스페셜 한정세트 6종을 판매한다. 선물용으로도 제격인 노티드 모바일 금액권도 선보인다.
스페셜 한정세트 6종은 ‘베스트 세트’(노티드 인기 도넛 4개+아메리카노) 3종과 ‘한정썸머 세트’(여름 시즌 도넛+시즌음료) 3종으로 구성하며, 정상가 대비 최대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베스트 세트에 포함된 인기 도넛은 ▲우유 생크림 도넛 ▲클래식바닐라 도넛 ▲얼그레이 도넛 등이다. 한정썸머세트 속 시즌 도넛은 ▲우유 팥빙수 크림 도넛 ▲썸머 망고 크림 도넛 등이다.
이 외, 선물용으로 인기인 노티드 모바일 금액권 1만원, 3만원, 5만원권도 각각 12% 할인가에 선보인다.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25일 오후 9시, 지마켓의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해 한정 썸머 세트 3종을 추가 할인 혜택을 담아 판매한다. 방송 중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아메리카노를 증정하고, 방송 중 구매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노티드 굿즈도 증정한다. 또 방송 중 ‘선물하기’로 노티드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신세계상품권(1만원을) 증정한다.
지마켓 전략제휴마케팅팀 최진영 매니저는 “다양한 연령층에서 선호하는 인기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의 베스트셀러 및 여름 신상을 할인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 라며 “특가에 디저트를 즐길 수 있고, ‘선물하기’ 기능을 활용해 가족이나 지인에 마음을 전할 수도 있어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백봉삼 기자(paikshow@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 MZ세대 기자들의 '인생네컷'
- [영상] 천생 기자들의 스우파 ‘헤이마마’ 댄스 도전기
- [영상] IT기자들의 연기 도전...‘뉴연플리’ 오디션에 가다
- [영상] 위스키 주는 MZ 감성 오피스 ‘집무실’ 가보니
- [지디의 타임캡슐] 유태량 카바조 "차가 좋아 ‘덕업일치’ 창업"
- [지디의 타임캡슐] 부동산 스타트업 '집토스' 2년간의 생존기록
- [지디의 타임캡슐] "인생네컷, 유행 넘어 '올라인' 플랫폼 될 것"
- K-배터리, 트럼프 'IRA 세액공제 폐지'에 촉각
- 트럼프 2기 대비 나선 현대차그룹, 무뇨스·성김 美 전문가 전면에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원 소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