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 1루수 보강 최지만 영입? 김하성과 한솥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루수를 보강해야 하는 샌디에이고가 최지만(피츠버그)에 관심을 가질까.
미국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의 '인사이드 더 파드레스'는 22일(한국시간) 샌디에이고가 트레이드 마감기한 전 영입이 필요한 포지션으로 1루수와 포수를 꼽았다.
이 매체는 주목할 1루수 영입 후보로 조이 메네세스(워싱턴), 바비 달벡(보스턴)과 함께 최지만을 꼽았다.
최지만이 샌디에이고로 향한다면 김하성과 함께 한국인 듀오를 결성해 좀 더 활기찬 플레이가 가능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웅희기자] 1루수를 보강해야 하는 샌디에이고가 최지만(피츠버그)에 관심을 가질까. 김하성과 함께 한솥밥을 먹을 가능성이 제기됐다.
미국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의 ‘인사이드 더 파드레스’는 22일(한국시간) 샌디에이고가 트레이드 마감기한 전 영입이 필요한 포지션으로 1루수와 포수를 꼽았다. 이 매체는 주목할 1루수 영입 후보로 조이 메네세스(워싱턴), 바비 달벡(보스턴)과 함께 최지만을 꼽았다.
최지만은 피츠버그 이적 첫 해인 올시즌 초반 부상으로 자리를 비웠다. 부상에서 복귀해 컨디션을 끌어올리고 있는 중이다. 시즌 타율은 0.186에 불과하지만, 복귀 후 7월 9경기에선 3개의 홈런포를 쏘아 올렸다. 지난 22일 LA에인절스전에선 오타니 쇼헤이를 상대로 홈런을 터트리기도 했다.
샌디에이고는 거액을 투자했지만, 기대 이하의 성적을 거두고 있다. 포스트시즌 진출 가능성이 낮은 상태다. 1루수로 나서고 있는 제이크 크로넨워스는 올시즌 타율 0.208 8홈런 37타점 OPS 0.656에 그치고 있다. 피츠버그 역시 내셔널리그 중부지구 최하위로 트레이드 시장에 세일러로 나설 가능성이 있다.
최지만이 샌디에이고로 향한다면 김하성과 함께 한국인 듀오를 결성해 좀 더 활기찬 플레이가 가능할 수 있다. 하지만 샌디에이고와 피츠버그의 이해관계가 맞아 떨어져야 가능한 시나리오다. iaspir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장 결혼한 거 아냐”..박휘순, ‘17세 연하 아내’와 사는 한강뷰 집 공개(‘공부왕찐천재’)
- ‘손호영 누나’ 손정민, 잠적 이유 “투자자, 협박과 함께 목 졸라 기절까지..” 충격 고백
- 김구라, 子 그리 자취방 검문.. 유통기한 지난 음료+냉동실 랍스터에 한숨
- 조영구 “아내와 2년째 각방..혼자 야동 보다 걸려”(‘구라철’)
- 고현정, 숏컷+죄수복 강렬 등장 ‘마스크걸’ 3번의 살인 티저 공개
- 데뷔전 맹활약 후 부상 ‘우려’ 이강인, 무사히 일본행 비행기 탑승…큰 부상 아닐 가능성
- 차승원, 살 엄청 빠져 188cm에 73kg.. “골골대고 기운이 없다” 고백
- CIVA 이수민 “‘음악의 신’에서 탁재훈이 섭섭하게 했다.. 서너 번 울어”
- ‘고대 출신’ 파일럿, 유럽 미남대회서 최초 본상 쾌거.. 박수갈채 받은 ‘이 말’은?
- 레이디 제인, 10살 연하 임현태와 오늘(22일)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