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김양, 엄정화 '포이즌'→'크로스' 리메이크 '파격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 가수 김양이 파격 변신에 도전한다.
23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김양은 엄정화의 히트곡 '크로스', '포이즌'을 리메이크해 25일 발표한다.
2008년 데뷔해 15년 차 베테랑 가수인 김양은 엄정화표 댄스곡을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트로트 가수 김양이 파격 변신에 도전한다.
23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김양은 엄정화의 히트곡 '크로스', '포이즌'을 리메이크해 25일 발표한다.
'포이즌'은 1998년, '크로스'는 1999년 발표된 '디바' 엄정화의 메가 히트곡이다. 2008년 데뷔해 15년 차 베테랑 가수인 김양은 엄정화표 댄스곡을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한국의 마돈나'로 불리는 엄정화는 최근 tvN 예능 프로그램 '댄스가수 유랑단'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가요계의 영원한 '핫 아이콘'의 위엄을 과시하고 있는 가운데, 그의 노래를 리메이크하기로 결정한 김양이 원곡과 어떻게 차별화된 신곡을 내놓을지에도 기대가 커진다.
김양은 2019년 4월 발표한 '흥부자'를 TV조선 '미스터트롯2' 유소년부가 부르면서 역주행 인기를 누리는 등 활약을 펼치고 있다.
김양표 '포이즌', '크로스'는 25일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