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 남편' 박유정 "의사 집안, 연예인 아내 반대할까 걱정했다" ('동치미')[SC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이정현의 남편 박유정이 시아버지의 며느리 사랑을 밝혔다.
22일 방송된 MBN '동치미'에서는 가수 이정현 남편 의사 박유정이 출연했다.
선우은숙은 박유정에 "부부가 닮았다는 이야기 많이 안 들었냐"며 아내 이정현을 똑 닮았다고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정현의 남편 박유정이 시아버지의 며느리 사랑을 밝혔다.
22일 방송된 MBN '동치미'에서는 가수 이정현 남편 의사 박유정이 출연했다.
선우은숙은 박유정에 "부부가 닮았다는 이야기 많이 안 들었냐"며 아내 이정현을 똑 닮았다고 언급했다. 이에 박유정은 "많이 듣는다"고 인정했다.
MC 최은경은 "이정현이 스튜디오에 있어서 단추를 풀어라 묶어라 난리가 났다"며 이정현의 내조를 언급했다. 이에 박유정은 "너무 좋은데 부담된다"고 솔직하게 답해 웃음을 안겼다.
이날 '아들의 내조를 바라는 시어머니'의 사연에 "재력가 시댁일수록 며느리가 일하는 걸 싫어한다"고 언급했다. 이에 박유정은 "저희 집도 아버지도 의사고 집안에 의사도 많다. 근데 아내가 잘나가는 연예인이다"라면서 "저도 오히려 걱정을 했는데, 반대로 부모님이 좋아해주시고 적극적으로 연예계 활동을 응원하고 지지해주셨다. 시대가 바뀐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MC 박수홍은 "시아버지가 직접 사골을 끓여서 주기적으로 가져다주신다"면서 유명한 이정현 시아버지의 사랑을 언급했다. 이에 박유정은 "제가 어렸을 때도 아버지가 차에서 듣던 음악도 아내 음악이 많았다"라며 시아버지의 '성덕'임을 밝혀 웃음을 안겼다. 또한 시어머니도 "어머니도 꽃게 같은거 쪄서 주시기도 하고"라며 아내를 응원하고 지지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박유정은 아내의 밥을 잘 얻어 먹는 남편임을 자랑했다. "아내가 결혼하고 보니 살림하고 요리하는 걸로 스트레스를 푸는데 이용하는 스타일이더라"면서 "제가 지방 출근할 때 첫 기차가 4시 30분 기차를 타야했다. 그때 아침을 준비해주더라. 간단하게 샌드위치부터 밥에 국까지 해주던 적이 있다. 그 당시가 본인이 두 편의 영화를 찍고 있을 때다"라고 밝혔다. 하지만 "아이가 태어나면서 아내의 관심은 아이에게로 갔다. 둘 다를 챙기기가 힘드니까"라고 덧붙였다.
그런가 하면, 박유정은 3살 연상의 아내와 직업의 차이로 있는 어쩔 수 없는 소득의 차이에 대해 묻자, "결혼을 할 때부터 돈 관리는 각자 관리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지금은 아내가 영화를 찍는 기간이 아니라 큰소리를 낼 수 있는 시기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이정현은지난 2019년 3세 연하의 정형외과 의사와 결혼해 지난해 43세의 나이에 딸을 품에 안았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인성은 돈 없고 유재석은 2조 있어…압구정 반이 유재석 거" ('핑계고')[종합]
- 강유미, 줄담배 피우는데도 동안 "하루 세갑이 기본…매일 번따 당해"
- 정우성, 혼인신고서 깜짝 공개..“저의 ‘보호자’가 되어 주시겠어요?”
- [SC이슈] 빅뱅 지드래곤, '탈퇴' 탑 손절했나…SNS 차단
- 이경애 "노동착취 父, 한 달 1억 수입 날려...母 극단적 시도 목격" ('금쪽')[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