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수호, 8년 전 보아 절교 선언 해명 “재미있게 하려고…”(K909)[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보아와 엑소 수호가 과거 인연을 소환해 웃음을 줬다.
7월 22일 방송된 JTBC 글로벌 뮤직쇼 'K-909'에는 뮤지컬 '모차르트' 무대를 계기로, 엑소 수호가 출연했다.
수호는 "방송 이런 거에서 만나는 건 진짜 오랜만이다. 예전에 '히든싱어'가 있었다"라고 했다.
방송에는 보아가 수호에게 "연락하지마"라며 절교 선언을 하는 영상이 공개되기도.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가수 보아와 엑소 수호가 과거 인연을 소환해 웃음을 줬다.
7월 22일 방송된 JTBC 글로벌 뮤직쇼 'K-909'에는 뮤지컬 '모차르트' 무대를 계기로, 엑소 수호가 출연했다.
이날 보아는 수호를 환영하면서 "제 콘서트 이후로 처음 만나는 거 같아요"라고 했다. 수호는 "방송 이런 거에서 만나는 건 진짜 오랜만이다. 예전에 '히든싱어'가 있었다"라고 했다.
이에 보아는 기억이 난 듯 "맞다. 제 목소리 다 틀리지 않았냐"라고 해 수호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방송에는 보아가 수호에게 "연락하지마"라며 절교 선언을 하는 영상이 공개되기도. 수호는 "재미있게 하려고 그랬다"라며 뒤늦은 해명을 전해 웃음을 이끌었다.
(사진=JTBC 글로벌 뮤직쇼 'K-909')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에스더 “내년에 시어머니 돼, 남편 홍혜걸 설레발 탓 불행” (동치미)
- 방주연 “의사 시댁 골동품 닦으면 집 한 채 값 현금 나와” (동치미)
- 고현정 맞아? 파격 숏컷+푸석한 얼굴, ‘마스크걸’ 8월 18일 공개
- 제이제이 “♥줄리엔강 놀던 남자? 화려한 여성 편력 알고 결혼” 쿨한 인정(TMI지은)
- ‘이상순♥’ 이효리 “잠시 떨어져 있어라” 사랑 해답에 숙연(유랑단)
- 치과의사 이수진 “6년간 빚더미에 야반도주 생각, 물방울 레이저로 하루 1억 벌어”
- 3년 전 이혼 조윤희,3년만 SNS 재개 후 밝은 근황…화장기 없어도 청순美 가득
- 이동휘, ♥정호연과 한자리‥여친 실수에도 꿀 떨어지는 눈빛[청룡시리즈어워즈]
- 이효춘, 과거 청순미녀 바가지 샤워 사진에 뭇남심 흔들(퍼펙트라이프)
- 유빈, 9살 연하 ♥권순우와 럽스타그램 “눈에서 하트가 멈추질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