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석, 박재민 도착 전부터 반미→쌀국수 먹방 “맛만 보는 거야”(배틀트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재민이 최근 생방송 중 코피를 흘린 일을 언급했다.
7월 22일 방송된 KBS 2TV '배틀트립2'에서 멜로망스 김민석과 박재민의 베트남 여행이 공개 됐다.
박재민이 한국에서 생방송 일정을 소화하는 사이, 김민석은 베트남에 도착하자마자 반미를 먹었다.
빨간 쌀국수 솟방을 주문한 김민석은 "형 오기 전에 맛만 보는 거다. 일찍 왔으면 혜택도 있어야 한다"라고 합리화를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박재민이 최근 생방송 중 코피를 흘린 일을 언급했다.
7월 22일 방송된 KBS 2TV ‘배틀트립2’에서 멜로망스 김민석과 박재민의 베트남 여행이 공개 됐다.
박재민이 한국에서 생방송 일정을 소화하는 사이, 김민석은 베트남에 도착하자마자 반미를 먹었다. 김민석은 “원래는 재민이 형과 같이 밥을 먹을 생각이었는데 도저히 안 될 것 같아서”라고 말했다. 영상을 본 박재민은 “이때부터 먹고 있었던 거야?”라고 놀랐다.
김민석은 공항을 나가자마자 숨이 턱하고 막히는 더위에 놀라면서도 식욕은 포기하지 못해 웃음을 안겼다.
버스를 타고 이동한 김민석은 하노이 올드 쿼터에 도착했다. 김민석은 버스에서 내리자마자 베트남 녹두 빙수를 먹었다. 때마침 하노이에 도착한 박재민이 전화를 걸어 “식당 아니지? 나 도착하기 전에 먼저 먹으면 안 된다”라고 당부했다. 김민석은 “걱정하지 마라”고 말한 뒤 빙수를 모두 먹었다.
김민석은 다음 장소로 박항서 감독 사진이 걸린 현지 쌀국수 맛집으로 갔다. 빨간 쌀국수 솟방을 주문한 김민석은 “형 오기 전에 맛만 보는 거다. 일찍 왔으면 혜택도 있어야 한다”라고 합리화를 했다.
그때 김민석 앞에 택시가 나타났고, 그 안에 있던 박재민은 “내가 먹지 말고 기다리랬지”라고 버럭했다. 김민석은 “제가 맛만 보고 있었다. 거의 입도 안 댔다”라고 변명했다.
(사진=KBS 2TV ‘배틀트립2’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현정 맞아? 파격 숏컷+푸석한 얼굴, ‘마스크걸’ 8월 18일 공개
- ‘이상순♥’ 이효리 “잠시 떨어져 있어라” 사랑 해답에 숙연(유랑단)
- 제이제이 “♥줄리엔강 놀던 남자? 화려한 여성 편력 알고 결혼” 쿨한 인정(TMI지은)
- 치과의사 이수진 “6년간 빚더미에 야반도주 생각, 물방울 레이저로 하루 1억 벌어”
- 3년 전 이혼 조윤희,3년만 SNS 재개 후 밝은 근황…화장기 없어도 청순美 가득
- 이동휘, ♥정호연과 한자리‥여친 실수에도 꿀 떨어지는 눈빛[청룡시리즈어워즈]
- 이효춘, 과거 청순미녀 바가지 샤워 사진에 뭇남심 흔들(퍼펙트라이프)
- 유빈, 9살 연하 ♥권순우와 럽스타그램 “눈에서 하트가 멈추질 않아”
- 남보라, 민낯이 이렇게 예쁠 일? “최화정 유튜브 보고 자극받아” (인생극장)
- 태연, 무슨 일 생겼나? 몰라보게 야윈 근황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