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그, 간절기 아이템 23년 가을/겨울 'Feels like UGG' 캠페인 런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그(UGG)가 23년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Feels like UGG' 캠페인을 선보이며 신상품을 출시한다.
이번 시즌 캠페인에서 어그는 패션 디자이너, 사회 운동가, 일러스트레이터 등 다양한 분야의 글로벌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하여 '진정한 나'를 찾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 캠페인에서 어그는 패션 디자이너, 사회 운동가, 일러스트레이터 등 다양한 분야의 글로벌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하여 '진정한 나'를 찾는 메시지를 담았다. 나를 들여다보고, 나로서 존재하는 데서 오는 자유로움과 편안함을 통해 어그가 추구하는 당당하고 자연스러운 '자기 표현'에 대한 가치를 전한다.
특히, 밑창은 사탕수수 재활용 소재, 상부와 안감에는 자체 개발한 재생 폴리에스테르 소재인 '어그플러시'를 사용하는 등 지속 가능성을 고려한 제품이다.
한편, 어그가 23년 가을/겨울을 맞아 선보이는 간절기 컬렉션은 전국 어그 매장과 SI빌리지, 각종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