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버링, 두번째 플래그십스토어 한남동에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컨템포러리 주얼리 브랜드 '넘버링(NUMBERING)'의 두번째 플래그십스토어가 한남동에 문을 열었다.
7월 19일부터 21일까지 사흘간 프리 오픈 기간을 거쳐 22일 정식 개장을 하며, MZ세대들의 쇼핑과 문화의 성지로 자리매김한 한남동 카페거리에 새로운 핫플레이스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넘버링의 한남 플래그십스토어는 제품, 공간,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세가지 공간으로 구성되었으며, 각 공간마다의 숫자를 부여하여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남동은 팬데믹 이후 외국인들의 유입이 크게 늘고 명품, 패션, 뷰티, 전시, 먹거리 등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대표적인 상권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근 넘버링은 새로운 컬렉션을 통해 SLG라인을 처음으로 선보이며 출시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넘버링 관계자는 앞으로도 새로운 시도를 통해 브랜드의 스펙트럼을 게속해서 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SLG라인으로 선보인 카드지갑 2종은 넘버링 공식 홈페이지,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