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만 “비행기 조종사 자격증, 자가용 꿈 넘어 사업용도 취득”(캡틴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병만이 조종사 자격증에 대해 이야기했다.
특히 김병만은 "자가용 조종사 자격증을 따고 한국에 와서 그 뒤로 "사업용까지 가자"라는 생각이 들더라"라고 해 시선을 끌었다.
김병만은 사업용 조종사 자격증까지 땄다고 밝혀 감탄을 이끌었다.
한편 '떴다! 캡틴 킴'은 연예인 최초 사업용 비행기 조종사인 김병만이 크루들과 함께 경비행기를 타고 하늘에서 내려다보는 탁 트인 항공뷰를 시청자들에게 선사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김병만이 조종사 자격증에 대해 이야기했다.
7월 22일 방송된 MBN '떴다! 캡틴킴'에서는 경비행기 체험에 나선 하늘길 크루가 담겼다.
이날 김병만은 자신의 자격증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비행기 조종의 꿈을 꾸면서 "길게는 10시간 이상 앉아 있었다"고, 자격증을 따기 위해 노력했던 시간을 이야기했다.
특히 김병만은 "자가용 조종사 자격증을 따고 한국에 와서 그 뒤로 "사업용까지 가자"라는 생각이 들더라"라고 해 시선을 끌었다. 박은석은 "사람 태워서 돈 버는 거?"라고 반응했다.
사업용 조종사는 보수를 받고 항공기를 조종할 수 있는 조종사 자격 증명을 소유한 자를 말한다. 항공기 산업의 기장으로 활동도 할 수 있다. 김병만은 사업용 조종사 자격증까지 땄다고 밝혀 감탄을 이끌었다.
한편 '떴다! 캡틴 킴'은 연예인 최초 사업용 비행기 조종사인 김병만이 크루들과 함께 경비행기를 타고 하늘에서 내려다보는 탁 트인 항공뷰를 시청자들에게 선사하는 프로그램이다.
(사진=MBN '떴다! 캡틴킴'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현정 맞아? 파격 숏컷+푸석한 얼굴, ‘마스크걸’ 8월 18일 공개
- ‘이상순♥’ 이효리 “잠시 떨어져 있어라” 사랑 해답에 숙연(유랑단)
- 제이제이 “♥줄리엔강 놀던 남자? 화려한 여성 편력 알고 결혼” 쿨한 인정(TMI지은)
- 치과의사 이수진 “6년간 빚더미에 야반도주 생각, 물방울 레이저로 하루 1억 벌어”
- 3년 전 이혼 조윤희,3년만 SNS 재개 후 밝은 근황…화장기 없어도 청순美 가득
- 이동휘, ♥정호연과 한자리‥여친 실수에도 꿀 떨어지는 눈빛[청룡시리즈어워즈]
- 이효춘, 과거 청순미녀 바가지 샤워 사진에 뭇남심 흔들(퍼펙트라이프)
- 유빈, 9살 연하 ♥권순우와 럽스타그램 “눈에서 하트가 멈추질 않아”
- 남보라, 민낯이 이렇게 예쁠 일? “최화정 유튜브 보고 자극받아” (인생극장)
- 태연, 무슨 일 생겼나? 몰라보게 야윈 근황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