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경은♥유재석' 子지호에 흐르는 개그맨 피 "너무 똑같아!" ('놀면 뭐하니')[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 유재석과 하하가 설욕전에 나서며 대환장 로드 무비를 찍었다.
이날 버는 돈 보다 쓰는 돈이 많았던 '유 부장' 유재석과 '하 사원' 하하의 꼴찌 설욕전이 그려졌다.
이를 들은 하하는 "형이랑 너무 똑같다"면서 유재석 부자의 부전자전의 모습에 놀라워했다.
영업 사원 겸 최우수 고객이 된 유재석은 "우리가 돌아다니면 계속 적자야"라며 베테랑 자존심을 구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놀면 뭐하니' 유재석과 하하가 설욕전에 나서며 대환장 로드 무비를 찍었다.
22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폐업한 문방구의 영업 사원으로 변신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버는 돈 보다 쓰는 돈이 많았던 '유 부장' 유재석과 '하 사원' 하하의 꼴찌 설욕전이 그려졌다. 한참 쌍절곤을 본 하하는 "지호가 쌍절곤 좋아할 것 같다"면서 유재석에게 추천했다. 이에 유재석은 "지호가 쌍절곤 좋아하긴 한다. 근데 이거 두면 온갖 군데 다 휘두른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하하는 "형이랑 너무 똑같다"면서 유재석 부자의 부전자전의 모습에 놀라워했다.
장사를 하며 시민들에게 아낌없이 퍼줬던 '기부 천사' 유재석은 "매출 절반이 나 아니야?"라며 웃픈 실적을 확인했다. 영업 사원 겸 최우수 고객이 된 유재석은 "우리가 돌아다니면 계속 적자야"라며 베테랑 자존심을 구겼다.
이에 다시 뭉친 상사맨 콤비는 새로운 마음으로 영업에 나섰다. 문방구 사장님은 이전보다 더 팔기 어려운 재고품을 건네 상사맨 콤비의 도전 정신을 불태웠다.
이후 두 사람은 압구정, 성수 등 힙한 곳만 골라 다니며 영업을 펼쳤다.
과거 '압구정 날라리'로 이름을 날렸던 유재석은 압구정에 가자는 하하의 제안에 "내 홈타운"이라고 말하며 반가워했다. 하하는 "압구정 가면 연예인들 있겠지?"라며 스타 마케팅을 향한 기대를 품었다. 두 사람은 압구정 근방을 돌아다니며 매의 눈으로 연예인을 탐색했다. 세련된 거리 속 80년대 복고풍 패션 센스를 발휘한 두 사람의 비주얼이 시선을 강탈했다.
"이런 데 연예인이 있다고"라며 돌아다니던 두 사람은 갑자기 눈빛을 빛냈다. 연예인 느낌이 팍팍 오는 차를 발견한 것. 이때 해당 차에서 세븐틴 호시가 내려 유재석과 하하에게 반갑게 인사해 눈길을 끌었다. 호시는 "피부과 가는 길이었다"고 말했고, 유재석은 "그래도 차에서 보고 내려줬다"면서 뿌듯해했다. 이후 세 사람은 기념 셀카를 찍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감성과 이성이 조화된 영업을 보여줬던 '88세일즈' 박진주와 이이경은 한층 강화된 티키타카 절친 호흡으로 솔드 아웃에 도전했다.
이날 "박공주님 휴대폰인가요?"라며 박진주에게 친근하게 연락을 해온 '스윗남'의 등장에 절친 이이경은 깜짝 놀랐다. 그의 정체는 바로 드라마 '빅마우스' '낭만닥터 김사부3' 등 다수의 작품에서 활약한 배우 김주헌으로, 박진주와는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로 호흡을 맞춘 사이라고. '88세일즈'는 영업 기회를 포착하고 김주헌의 연극 연습실로 향했다.
배우 김주헌, 오만석, 안희연(하니)는 '88세일즈'의 영업 타깃이 됐다. 오카리나 부는 '돌아이' 박진주의 바람잡이 연주에 이어 '장사의 신' 이이경은 현란하게 입을 털며 영업 협공을 펼쳤다. 홀린 듯 그들을 바라보던 김주헌은 "살 의향있다. 대량구매를 하고 싶다"고 밝혀 박진주와 이이경을 기쁘게 했다.
이어 박진주는 예능에 첫 출연한 김주헌을 향해 "제가 너무 사랑하는 선배님이다"라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박진주는 김주헌의 "진주의 연기는 볼 때마다 너무 새롭다"는 칭찬에 눈물을 흘리는 연기를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이슈] 빅뱅 지드래곤, '탈퇴' 탑 손절했나…SNS 차단
- 강유미, 줄담배 피우는데도 동안 "하루 세갑이 기본…매일 번따 당해"
- [SC초점] "K팝에 일장기 얹고, 제니 악용하고"…위켄드, 한국에 불만있나
- 이혜영 "왼쪽 폐 절반 잘라냈다"..2년 전 결혼기념일 폐암 판정
- 정우성, 혼인신고서 깜짝 공개..“저의 ‘보호자’가 되어 주시겠어요?”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