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노래자랑’ 의성 사로잡은 ‘조손 듀오’, 86세 어르신의 건강비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3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국내 최장수 예능 KBS1'전국노래자랑'에서 86세 출연자의 건강비결이 공개된다.
지난 주 전국의 폭우 피해 아픔을 함께 하며 결방 됐던 '전국노래자랑'은 오는 23일 2031회 '경상북도 의성군 편'으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43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국내 최장수 예능 KBS1‘전국노래자랑’에서 86세 출연자의 건강비결이 공개된다.
지난 주 전국의 폭우 피해 아픔을 함께 하며 결방 됐던 ‘전국노래자랑’은 오는 23일 2031회 ‘경상북도 의성군 편’으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특별 초대가수로는 진성, 류지광, 유지나, 안소미, 조항조가 출연해 남대천 구봉공원에 모인 시민들의 흥을 돋군다.
‘경북 의성군 편’에서는 농업 경영인, 경찰관, 공무원 등 청정 자연을 벗삼은 참가자들이 대거 출연했다. 특히 조손 듀오의 수려한 색소폰 연주가 남대천 구봉공원에 울려 퍼지며 시민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는 후문.
그런 가운데 ‘묻지 마세요’로 무대에 오른 86세 어르신 참가자는 자신만의 건강 비결을 공개해, 김신영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전국노래자랑’ 제작진은 “이번 주 방송되는 ‘경북 의성군 편’에서는 어느 때보다 청명하고 건강한 에너지를 지닌 참가자들의 흥겨운 무대가 이어졌다. 일요일 낮, 기분 좋은 미소를 자아낼 유쾌한 경연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 낮 12시 10분에 방송된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구라, 子 그리 자취방 검문.. 유통기한 지난 음료+냉동실 랍스터에 한숨
- 차승원, 살 엄청 빠져 188cm에 73kg.. “골골대고 기운이 없다” 고백
- 고현정, 숏컷+죄수복 강렬 등장 ‘마스크걸’ 3번의 살인 티저 공개
- ‘손호영 누나’ 손정민, 잠적 이유 “투자자, 협박과 함께 목 졸라 기절까지..” 충격 고백
- CIVA 이수민 “‘음악의 신’에서 탁재훈이 섭섭하게 했다.. 서너 번 울어”
- 中 수영간판 쑨양, 미모의 ‘리듬체조 여신’ 장더우더우와 결혼
- 이정현 ♥의사 남편, 1등 신랑감이었네! 우수전공의 2번씩이나.. (편스토랑) [종합]
- 장영란 “박보검, 나를 이상형이라고 뽑아..밝은 느낌이 너무 좋다더라”(‘A급장영란’)
- ‘고대 출신’ 파일럿, 유럽 미남대회서 최초 본상 쾌거.. 박수갈채 받은 ‘이 말’은?
- 보아, 과감한 ‘란제리룩 무대의상’에 “이 프로그램 하기 싫어” 반항심 폭주(‘댄스가수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