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김주헌 “박진주, 연기 볼 때마다 새로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주헌이 후배 박진주를 언급했다.
22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 이이경과 박진주는 지인들에게 문구점 물품을 판매하기로 했다.
문지인은 실제로 촬영 다음날 보육원에 방문할 예정이었고, 이이경과 박진주는 문지인에게 우산과 전통 팽이, 학용품 등을 3만 원에 판매했다.
박진주의 지인은 바로 김주헌이었고, 김주헌은 물론 그와 함께 연극 연습 중인 배우들에게 오카리나를 판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2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 이이경과 박진주는 지인들에게 문구점 물품을 판매하기로 했다. 박진주가 먼저 만난 사람은 배우 문지인이었다.
문지인은 이이경과도 아는 사이로, 두 사람은 한 영화에 함께 출연한 것은 물론 키스신도 찍은 사이였다. 박진주는 “둘이 키스한 사이냐”며 이이경에게 “너는 세상 모든 여자들과 키스하고 다니냐”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문지인은 실제로 촬영 다음날 보육원에 방문할 예정이었고, 이이경과 박진주는 문지인에게 우산과 전통 팽이, 학용품 등을 3만 원에 판매했다.
박진주는 또 다른 선배와 연락을 취해 대학로로 건너갔다. 박진주의 지인은 바로 김주헌이었고, 김주헌은 물론 그와 함께 연극 연습 중인 배우들에게 오카리나를 판매했다.
박진주는 김주헌에게 “예능 첫 출연이시잖나. 제가 너무 사랑하는 선배님이다”라고 말했다. 이이경은 그런 김주헌에게 “평상 시 진주는 어떤 친구냐”고 물었고, 김주헌은 “연기 볼 때마다 너무너무 새롭다”고 답했다.
[유은영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오늘 느낌 왔다”…오프닝부터 난리난 세븐틴 콘서트
- ‘놀면 뭐하니’ 하하, 유재석 트위치 영입 시도 “길 닦아놓을 테니 넘어와”
- ‘깡깡자매’ 송지효X전소민, 퀴즈 우등생 변신? (런닝맨)
- ‘브로 앤 마블’ 현실판 부루마불 게임 서막 열었다
- ‘아씨 두리안’ 박주미·이다연, 조선시대 양반가 고부 ‘폭풍 눈물’
- ‘밀수’ 염정아·박정민·고민시, ‘놀토’ 출격
- ‘이생잘’ 신혜선·안보현·하윤경·안동구 종영 소감 “서하야 안녕”
- ‘사당귀’ 은지원 “나한테 사기 친 지인, 담당 검사도 속여”
- ‘나솔사계’ 13기 현숙, 9기 영식→11기 영철…핑크빛 썸 싹쓸이?
- UDT 출신 덱스, 와가보더 국기 하강식에 흥분 “장비 좋아~” (태계일주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