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수호, 엑소 1위 축하···카이 사진까지 꼼꼼하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엑소 수호가 음악 방송 1위를 기념했다.
이날 수호가 속한 엑소는 정규 7집 'EXIST'의 타이틀곡 Cream Soda(크림소다)로 뮤직뱅크에서 1위를 거머쥐었다.
하필 엑소 내에서 장신으로 꼽히는 세훈만 서 있는 원본 사진 덕분에, 게다가 이 더운 날씨에 화려한 무늬의 가죽 재킷을 입은 세훈과 달리 매끈한 어깨가 날렵하게 드러난 홀터넥 라인 민소매를 입은 카이의 모습은 너무나 자연스럽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엑소 수호가 음악 방송 1위를 기념했다. 이어 군 복무 중인 카이까지 함께 챙겼다.
21일 수호는 자신의 계정에 사진 두 장과 함께 글귀를 올렸다. 이날 수호가 속한 엑소는 정규 7집 'EXIST'의 타이틀곡 Cream Soda(크림소다)로 뮤직뱅크에서 1위를 거머쥐었다. 음악 방송 활동 없이 1위를 거머쥔 건 물론, 데뷔 11년 차에 무려 3년 만에 나온 정규 앨범 활동을 하는 엑소는 물론 팬덤인 엑소엘의 저력을 엿볼 수 있는 부분이다.
수호는 "1위 기념 사랑하자"라는 글귀를 적었는데, 눈여겨 볼 수밖에 없는 사진이 있다. 바로 단체 사진이다. 정규 7집을 준비하던 중 카이는 갑작스러운 군 입대로 많은 팬은 물론, 엑소 멤버들까지 아쉬움을 금치 못했다. 재킷 사진 등은 찍었으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나오지 못했다. 그러나 수호는 재킷 사진에 입었던 의상을 착용한 단체 스케줄 사진에, 카이의 사진을 합성했다.
하필 엑소 내에서 장신으로 꼽히는 세훈만 서 있는 원본 사진 덕분에, 게다가 이 더운 날씨에 화려한 무늬의 가죽 재킷을 입은 세훈과 달리 매끈한 어깨가 날렵하게 드러난 홀터넥 라인 민소매를 입은 카이의 모습은 너무나 자연스럽다. 꼭 당연히 함께 활동을 한 것만 같다.
팬들은 "리더의 품격", "아 진짜 카이가 말아주는 크림소다 보고 싶습니다", "열대 꽃사슴을 잊지 않는 토끼", "엑소 얼굴 맛집이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엑소는 7월 10일 발매한 정규 7집 ‘EXIST’로 통산 7번째 밀리언셀러에 등극했으며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70개 지역 1위를 달성, 음악 방송 1위를 거머쥐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엑소 수호 채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