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마블스’ 박서준, 메인 예고편 등장...‘캡틴 마블과 춤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서준이 '더 마블스' 예고편에서 포착됐다.
21일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캡틴 마블'에서의 만남 이후, 믿고 의지하는 동료 사이가 된 캡틴 마블 '캐럴 댄버스'(브리 라슨)와 '닉 퓨리'(사무엘 L. 잭슨)가 통신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뿐만 아니라 한국 배우 박서준이 캡틴 마블과 춤을 추고 있는 장면이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박서준이 '더 마블스' 예고편에서 포착됐다.
21일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캡틴 마블’에서의 만남 이후, 믿고 의지하는 동료 사이가 된 캡틴 마블 ‘캐럴 댄버스’(브리 라슨)와 ‘닉 퓨리’(사무엘 L. 잭슨)가 통신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곧이어 “너 때문에 모든 걸 잃었어. 이제 똑같이 갚아주지” 라고 말하는 빌런 ‘다르 벤’(자웨 애쉬튼)의 모습은 캡틴 마블에게 큰 위기가 닥칠 것을 예고하며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능력을 쓸 때마다 능력과 위치가 서로 스위치 되는 캡틴 마블, 미즈 마블(이만 벨라니 분), 모니카 램보(테요나 패리스 분)의 모습이 시공간 초월 팀업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가운데, 우리 “우리 고향 행성들을 다 노리고 있어”라는 캡틴 마블의 대사가 이어지며 이들이 범우주적인 위기를 어떻게 헤쳐 나갈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뿐만 아니라 한국 배우 박서준이 캡틴 마블과 춤을 추고 있는 장면이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
한편 영화 '더 마블스'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