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것' 기안84x김대호, 강력한 '연예대상' 후보로 떠오른 대세남 [SC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청자들이 '날 것'의 매력에 푹 빠졌다.
'연예대상'의 강력한 후보로 떠오른 방송인 기안84와 아나운서 김대호의 매력을 뭘까.
그런가 하면, 최근 기안84도 인정한 예능 대세는 13년차 MBC 대표 아나운서 김대호다.
'아나운서계 기안84'로 불릴 정도로 비슷한 매력을 자랑하는 김대호는 자신의 집에 만든 일명 '호장마차'에서 매운 족발과 병째 소주를 마시는가 하면, 방바닥에서 VR게임을 즐기는 그는 비키니 입은 여자를 보며 수줍게 웃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시청자들이 '날 것'의 매력에 푹 빠졌다. '연예대상'의 강력한 후보로 떠오른 방송인 기안84와 아나운서 김대호의 매력을 뭘까.
웹툰 작가에서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예능인으로 거듭한 기안84는 최근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이하 '태계일주')'를 통해 전년도 연예대상인 방송인 전현무를 위협하는 강력한 후보로 떠오르고 있다.
기안84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솔직함과 털털한 매력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구축했다. 이 캐릭터는 '태계일주'를 통해 더 빛이 났다. 기안84는 시즌1의 남미에 이어 시즌2에서는 인도로 떠났다. 여행가방 하나 달랑 메고 떠나는 기안84의 여행 스타일은 신선한 재미를 안겼다. 낯선 현지인의 결혼식에 초대 받아 춤을 추며 즐기고, 갠지스강에 거침없이 뛰어드는가 하면, 기차역 플랫폼 바닥에 누워 낮잠을 잔다. 즉흥 여행 매력의 끝을 보이는 기안84는 시청자들의 대리만족을 불러일으켰다. 이에 지난 16일 방송된 '태계일주2'는 수도권 기준 6.8%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태계일주' 김지우 PD는 "예능인이라기보다 제가 볼 때 기안84는 진정성 있는 사람이란 생각을 했다. 뭐든 진심으로 하려 하고, 깊이 파고 들려 하고, 현지 분들과도 친해지려 하고, 그곳의 문화라고 하면 거부감 없이 받아들이려 하고. 그런 부분이 매력 있다고 느꼈다"라며 기안84의 매력을 이야기했다.
그런가 하면, 최근 기안84도 인정한 예능 대세는 13년차 MBC 대표 아나운서 김대호다. 김대호는 최근 MBC의 아나운서국 유튜브 채널 '뉴스안하니'와 보도국 유튜브 채널 '14F 일사에프' 콘텐츠 '4춘기', '나 혼자 산다'등에서 일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인왕산 끝자락 단독 주택에서 자연인 같은 일상을 살고 있는 김대호는 아나운서라는 이미지의 틀을 깬 신선한 '날 것'의 매력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아나운서계 기안84'로 불릴 정도로 비슷한 매력을 자랑하는 김대호는 자신의 집에 만든 일명 '호장마차'에서 매운 족발과 병째 소주를 마시는가 하면, 방바닥에서 VR게임을 즐기는 그는 비키니 입은 여자를 보며 수줍게 웃었다. 또한 최근에는 유튜브 촬영 일정에 지각을 한 김대호는 "오랜만에 클럽을 갔는데, 핸드폰을 잃어버렸다"고 자폭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지난 21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서는 김대호가 약수와 엄나무를 넣고 몸보신을 위한 백숙을 준비하는 장면이 분당 시청률은 11.4%까지 치솟았다. 김대호는 집에서 약 10분 거리인 약수터를 무려 2시간을 돌아가며 온몸을 예열한 후 '호장마차'에서 토종닭, 엄나무, 약수 그리고 쪽파까지 넣은 '쪽파 백숙'을 만들었다. 또한 '쪽파 백숙'이 완성되는 동안 유아용 수영장 설치한 그는 풀장에 과일을 다 던져 넣고 씻지도 않은 채 몸을 담궈 과일을 먹었다. 이에 기안84는 "왜 나를 더럽다고 하는지 이제 알겠다"며 "연예대상 대호가 받겠다"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이슈] 빅뱅 지드래곤, '탈퇴' 탑 손절했나…SNS 차단
- 강유미, 줄담배 피우는데도 동안 "하루 세갑이 기본…매일 번따 당해"
- [SC초점] "K팝에 일장기 얹고, 제니 악용하고"…위켄드, 한국에 불만있나
- 이혜영 "왼쪽 폐 절반 잘라냈다"..2년 전 결혼기념일 폐암 판정
- 정우성, 혼인신고서 깜짝 공개..“저의 ‘보호자’가 되어 주시겠어요?”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